리큅, 프리미엄 식품건조기 'IR D3' 출시
리큅, 프리미엄 식품건조기 'IR D3'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9.26 13: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은 식품건조기 시즌인 가을을 맞아 새로운 디자인에 최고급 사양을 갖춘 프리미엄 식품건조기 'IR D3'를 금일(26일) 출시한다.

수확의 계절 가을은 사계절 중 식재료가 가장 풍성한 계절로 제철 식재료를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품건조기를 찾는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이다.

국내 대표 식품건조기 브랜드 리큅은 발 빠르게 신제품을 선보이며 가을 식품건조기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신제품 식품건조기 'IR D3'는 기존에 선보였던 제품보다 부드러운 곡선이 강조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적은 공간을 차지해 2인 또는 싱글 가구도 보다 효율적인 주방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정면 도어에는 기존에 없던 일직선의 내부 확인창이 추가돼 사용 중 건조 과정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IR D3'는 리큅의 식품건조기 프리미엄 라인에 걸맞게 최고급 사양을 모두 그대로 갖췄다.

먼저, 근적외선(NIR, Near Infra-Red)을 사용한 태양광건조와 그늘건조 두 가지 모드로 육류, 야채, 발효 등 재료의 특성에 맞는 이상적인 건조가 가능하다. 또한 후면에서 건조 바람이 나오는 후면 순환 방식으로 식재료 모두 고르게 건조할 수 있다. 

건조뿐만 아니라 살균•탈취 모드가 있어 80도 온도로 1시간 작동하며 건조 후 배어 있는 음식물 냄새와 각종 유해균을 살균시킨다.

특히 식재료 건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냄새의 원인인 암모니아와 트리메틸아민, 식중독을 유발할 수 있는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할 수 있다.

이는 식재료 외에도 위생 관리가 중요한 아기 젖병이나 조리도구 등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건조 트레이는 식재료가 직접 닿는 만큼 변색 없이 위생적이고 견고한 304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했으며, 5단으로 구성돼 많은 양을 한 번에 건조할 수 있다. 또한 후면에는 건조 중 미세먼지나 불순물 차단에 도움을 주는 에어필터가 장착되어 있으며, 에어필터는 물에 세척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7만9000원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리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