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잠실 일대, 뭉친 근육도 풀고 미용효과까지 얻는 마사지 샵은?
송파 잠실 일대, 뭉친 근육도 풀고 미용효과까지 얻는 마사지 샵은?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9.26 15: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들의 많은 관심사 중 하나는 고된 사회생활로 얻게 된 굳은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내는 것이다. 또한, 일정하지 않은 일상으로 인해 푸석해진 피부까지 관리하는 데에도 신경을 쓰려면 드는 비용은 만만치 않다.

시원한 마사지와 함께 미용효과까지 일석이조로 톡톡히 얻고 싶다면 ‘구동명쾌유마사지 잠실점’에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구동명마사지는 2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근육통 전문 마사지 업체로써 목, 어깨, 허리, 골반 등 뻐근함이나 결림, 저림에 효과 좋은 쾌유수기요법으로 관리해준다.

쾌유수기요법은 TV 프로그램 <나는 몸신이다>, <살림9단의 만물상>, <마이리틀텔레비전> 등에 출연해 마사지 기법을 전수해 유명인사가 된 구동명 원장이 다년간의 노하우를 축적해 만들어낸 기법이다.

‘쾌유 아로마마사지’ 프로그램은 굳어있는 근육을 아로마 마사지로 풀어내 피로회복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미용 효과에도 탁월한 효능을 얻을 수 있다. 마사지에 사용하는 아로마오일은 기존에 끈적한 액체 오일에서 보습 효과가 더 좋은 고체형 오일로 관리가 끝난 후에도 보습이 유지가 되며, 부드러운 향으로 기분을 좋게 만들어준다.

방이동 마사지 구동명쾌유마사지 잠실점은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로 처음 방문한 고객들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해 준다. 탈의실에서 마사지를 위한 옷으로 갈아입고 난 후에는 몸을 편안하게 풀어주기 위해 따뜻한 차와 함께 풋스파를 진행한다.

또한,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마사지에 집중할 수 있도록 1인실, 2인 커플실을 비롯해 칸막이를 설치해 놨다. 오랜 기간 마사지를 해 온 전문가들이 적당한 힘으로 마사지를 해주기 때문에 아프다기보다는 마사지를 받는 동안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아로마 마사지 이후 깔끔하게 몸을 씻어낼 수 있도록 샤워실도 별도로 마련해 두었다. 기본 샤워용품을 비롯해 일회용 칫솔과 치약, 드라이기 등 위생용품이 구비되어 있어 불편함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고된 사회생활로 인해 굳어 있는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내고 미용효과도 얻고 싶다면 믿고 맡길 수 있는 ‘구동명쾌유마사지 잠실점’을 추천한다. SNS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당첨되면 무료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