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정인선 마스크 ‘퓨리스킨 led마스크’, 27일 홈앤쇼핑 방송 매진 기대감↑

정인선 마스크 ‘퓨리스킨 led마스크’, 27일 홈앤쇼핑 방송 매진 기대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26 17: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인선 마스크’로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는 퓨리스킨 led마스크가 27일 홈앤쇼핑에서 오후 11시 45분부터 오전 1시까지 파격 혜택의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3일 방송에서 2차 완판을 기록한 이후 진행되는 3차 방송인 만큼, 이번 방송 혜택에도 관심이 주목된다. 

퓨리스킨은 물량 부족 사태로 9월 말까지 최대한 생산 라인을 가동했다는 설명이다. 이에 명절 특집에 버금가는 혜택을 준비했으며, 구입 시 무작위로 30명을 추첨해 퓨리스킨 led마스크를 증정하는 ‘공짜찬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퓨리스킨 led마스크는 배우 정인선을 모델으로 국내 중저가 led시장을 겨냥하여 만들어진 웰메이드 led 마스크로 중고가 상품에 뒤지지 않는 임상결과와 각종 안정성 테스트, 디자인, 설계 등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퓨리스킨은 설계 시 효율적인 집중전략으로 led마스크의 라이트를 직접 비추는 소위 직접조사 방식을 선택, 단가를 낮춰 고가 렌탈 led마스크에 비해 5~10배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를 실현시켰다. 단 4주 사용으로 안면 리프팅, 모공크기, 피부탄력, 피부광채(이마, 볼, 턱), 피부투명도, 피부속 보습력, 피부 속 치밀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판단된다는 KC피부 임상연구센터 연구도 완료했다. 

퓨리스킨 관계자는 “퓨리스킨 led 마스크는 현재 홈쇼핑 방송은 물론 까다로운 오프라인 입점도 통과해 국내 외 출입국장, 신세계, 현대 백화점, 전자랜드 30개 지점에 론칭이 진행됐다”며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홈앤쇼핑 방송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