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문 컴퓨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6개월 프리패스 수강시스템 도입으로 수강료부담 줄이려 노력”

IT전문 컴퓨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6개월 프리패스 수강시스템 도입으로 수강료부담 줄이려 노력”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28 17: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를 맞아 다수의 주요 기업들이 IT 인재 채용에 열을 올리면서, 관련 직종에 진출하려는 취업 준비생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특히 자신의 역량을 계발하는 데 집중하는 이들 중에서 전문 컴퓨터학원이나 IT학원 시설에 방문해 교육을 받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코리아교육그룹의 정보보안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현 추세에 부응하는 의미를 담아 다채로운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한편, ‘올인원 6개월 프리패스’ 수강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도입-실시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아카데미는 그간 자바학원, C언어학원 강좌는 물론 프로그래밍학원, 코딩학원, 빅데이터학원과 같은 커리큘럼까지 폭 넓게 제공하며 인지도를 확보해 온 바 있다. 이러한 학원 측은 IT강의를 듣고자 하는 교육 수요자들이 수강료 부담 없이 원하는 강의를 선택해 공부할 수 있도록 배려 하고 있다. 

수강생들은 ‘올인원 6개월 프리패스’ 혜택으로 말미암아 합리적이면서도 실속 있게 자신에게 필요한 단과수업 과제를 선택해 들을 수 있다. 한 번 등록하면 단과과목이 6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과정으로는 웹&앱 개발자과정을 포함해 정보보안 전문가 과정, Web / App 개발 전문가 과정 및 자바학원, 파이썬학원, HTML학원 강좌 등이 존재한다.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상담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국비지원컴퓨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수강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현재 이곳은 수강생 2만 명 돌파를 기념해 ‘2만 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전 지점 수강 등록 시 수강료 2만 원 추가 할인 또는 백화점 상품권 2만 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코리아IT아카데미는 강의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 실강 체험 서비스’를 통해 학생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기도 하다. 

한편 IT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코리아 교육그룹의 계열사다. 코리아교육그룹은 이 전문코딩학원을 비롯해 13개의 다분야 교육 계열사를 운영함으로써 영역을 확충해 왔다. 다수의 수강생들을 확보함에 따라 종합 교육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 왔으며,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서울, 강남, 분당, 수원, 일산, 종로, 신촌, 대구, 동성로에서 가까운 국비지원컴퓨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전문가 과정(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앱 프로그래밍 개발 전문가과정 – 자바 프로그래밍(JAVA), JSP, 안드로이드과정이 있다.

△ 컴퓨터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파이썬강좌(Python), C언어기초, 코딩교육)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을 비롯해 빅데이터전문가 양성을 위한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사이언스(머신러닝, 딥러닝) 등이 있다. 또한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HTML, HTML5, JAVASCRIPT, NODE JS, JQUERY), 백엔드 개발자(JAVA, JSP) 과정도 있다. 

이 곳은 현재 강남점과 신촌(강북)점, 대구점으로 코리아아이티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이어 2019년 취업 지원 할인 혜택, 취업지원 프로젝트, 훈련 장려금 지급, 국가 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 무료 수업도 진행하고 있어서 직장인 국비지원, 취업성공패키지 등 국비지원은 물론 기존 학생들도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C언어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와 관련된 자세한 수강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