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어공구 시카고 뉴매틱, 킨텍스 오토살롱위크서 신제품 출시

에어공구 시카고 뉴매틱, 킨텍스 오토살롱위크서 신제품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27 16: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인치 임팩트 렌치 CP7748>

세계적인 산업용 에어공구 브랜드 시카고 뉴매틱이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 전시회 ‘2019 오토살롱위크’에 참가한다. 콤팩트함이 돋보이는 초경량 임팩트 렌치 신제품을 선보이고, 스테디셀러 제품들의 할인 판매와 고객 체험을 강화한 제품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는 더욱 강력하고 콤팩트해진 1/2인치 임팩트 렌치 CP7748과 타이어 체결에 특화되고 정밀한 파워 컨트롤이 가능한 1/2 인치 임팩트 렌치 CP7755를 선보인다.

특히 CP7748은 시카고 뉴매틱의 가진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인체공학적인 임팩트 렌치로, 기존 제품 대비 크기는 약 14% 정도 작아지고 중량도 2kg으로 콤팩트 해졌지만 최대 출력은 1,300 Mm의 강력한 힘을 자랑한다. 또한 링 전환 시스템을 통해 한 손으로 정/역방향전환 및 파워 조절이 가능하여 작업 편의성이 증대되었다.

이 외에도 국내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충전식 임팩 렌치 CP8849와 소형 라쳇 CP825CT 등 다양한 베스트셀링 제품들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제품들은 전시회 기간 동안 20%에서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최고급 CP 정품 임팩 렌치 전용 글러브를 제공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한 시연도 진행한다.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는 실제 차량을 부스에 전시하고 신제품 임팩 렌치를 비롯한 그라인더, 샌더, 햄머, 라쳇 등 다양한 품목을 고객이 직접 시연해 보도록 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