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진호은, 충격 전개 예고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진호은, 충격 전개 예고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28 21: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첫 방송 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풀인풀’(원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설인아(김청아 역)와 진호은(구준겸 역)의 풋풋한 만남을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끈다.

설인아와 진호은은 각각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적 마인드를 잃지 않는 고3 수험생이자 남들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품고 있는 김청아와 전교 1등을 도맡아하는 모범생이자 충격적인 사연을 감추고 있는 구준겸으로 분한다.

이런 가운데 남들에게 말 못할 사연을 품고 있는 김청아와 구준겸이 만나 묘한 시선을 주고받는 장면이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입가에 미소를 머금고 다정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은 설렘지수를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첫 만남인 듯 서로의 명찰을 교환하고 있어 이들의 관계에 대한 의문을 증폭시킨다.

또한 이들이 만나게 된 이유에는 안타까운 사연이 숨겨져 있다고 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김청아와 구준겸이 만난 이유는 무엇인지, 마냥 밝아보이는 이들이 감추고 있는 비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사풀인풀’의 관계자는 “이 날 김청아와 구준겸의 만남에 주목해야한다. 이들의 만남으로 모든 인연이 시작된다”라며 “1회부터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타클한 전개가 펼쳐질 것을 예고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이다.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설인아와 진호은의 숨겨진 비밀은 28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HB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