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몽땅뚝딱㈜, 30일 인테리어 포털 '뚝딱 플랫폼' 출시

몽땅뚝딱㈜, 30일 인테리어 포털 '뚝딱 플랫폼'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30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 최대 2천만원 인테리어 비용 지원

몽땅뚝딱㈜(대표 송경수)은 인테리어 포털 서비스인 ‘뚝딱 플랫폼’ (이하 ‘뚝딱’) 을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거주 공간이자 자산 가치에서 취향과 힐링 공간으로의 '주거 트렌드'가 바뀌어 가면서 어느 때보다도 30~40대를 중심으로 셀프 인테리어, 홈퍼니싱에 대한 지출이 급증하고 있지만 '정보의 비대칭성'으로 인하여 만족스럽지 못한 경험을 느끼고 좌절하는 것이 현실이다. 이는 최근 인테리어 관련 소비자 문제 경험율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도 알 수 있다.

'뚝딱'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으로 사업자가 정보를 독점하는 시대의 종말을 고하고 고객과 함께 공유하는 패러다임의 변환을 위해 탄생했다.

'뚝딱'은 이사/인테리어 준비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찾아봐’ 서비스, 거주 지역별로 인테리어 전문 업체를 검색하고 연결해 주는 ‘불러봐’ 서비스, 고객 스스로 자신의 집을 꾸미는 데 필요한 ‘가성비’ 있는 인테리어 상품을 제공하는 ‘꾸며봐’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뚝딱'은 출시 기념으로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고객의 인테리어 비용을 최대 2천만 원까지 지원하는 것이다. 뚝딱 홈페이지에서 사연을 응모하면 1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또한, 별도로 선정된 5명의 고객에게는 뚝딱의 파트너인 인테리어 전문 디자인 회사가 인테리어 설계 및 디자인을 무료로 제작해 준다. 최근 셀프 인테리어가 늘어나고 있지만 비용 문제로 전문 디자인 및 설계를 받지 않고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셀프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소비자라면 이벤트에 참여해 볼 만하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뚝딱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누구든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늘부터 10월 30일까지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오늘 오전 10시부터 출시 기념으로 7일간 매일 에어팟(airpods), 디퓨저, 쇼파, 화장대, 무드등, 4인 식탁 등을 초특가로 한정 수량 제공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가입하는 모든 신규 회원은 10%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쇼핑몰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이벤트 행사 기간 중에는 추가로 10%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강형구 사업총괄 부사장은 “뚝딱 플랫폼은 홈을 스마트하게 꾸미고자 하는 홈컨셉러(쾌적하고 편리한 삶을 위해 인테리어를 포함한 홈에 관련한 모든 것을 보다 스마트하게 소비하고자 하는 사람) 고객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고자 탄생한 서비스”라며 이를 위해 “올해 안에 인테리어 전문가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신뢰할 수 있는 인테리어 시공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물론,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자발적인 컨텐츠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이를 토대로 향후 P2P 거래로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4차 혁명에 발맞추어 고객이 평면도 기반으로 직접 손쉽게 디자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VR, AR을 적용한 시뮬레이션 도입, 고객에게 꼭 필요한 맞춤 정보 및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AI 엔진 탑재, 블록체인 보안 기술 적용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과 플랫폼의 신뢰성을 더욱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