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프썸, 내달 1일 오후 1시 30분부터 홈앤쇼핑 통해 핸디형 무선 청소기 특별 방송

라이프썸, 내달 1일 오후 1시 30분부터 홈앤쇼핑 통해 핸디형 무선 청소기 특별 방송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30 09: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일(화) 오후 1시 30분부터 2시 20분까지 50분간 진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프썸’이 핸디형 무선 청소기(LFS-HA04)를 TV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홈앤쇼핑에서 10월 1일(화) 오후 1시 30분부터 50분간 진행되는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 청소기(LFS-HA04)을 특별가에 구매 가능하다.

상품은 총 6종으로 구성(단품 3종, 1+1 컬러 혼합 세트 3종)되며, 홈쇼핑 방송 중 단품 및 1+1 컬러 혼합 세트를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전 고객에게는 리필 필터 1개를 추가 증정하고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 증정 이벤트로 진행된다.

최대 20분 무선 사용 가능한 라이프썸 핸디형 청소기는 SNS를 중심으로 ‘보틀 청소기’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홈인테리어 및 서브 청소기로 인플루언서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홈앤쇼핑 홈쇼핑 방송에서는 화이트, 다크그레이, 베이비핑크 세 컬러 단품 판매뿐 아니라 1+1 컬러 혼합 세트까지 총 6종으로 선보인다.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 청소기’는 328g에 불과한 경량하면서도 텀블러 수준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보관이 편리하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탠드형 디자인에 트렌디하면서도 감성적인 컬러를 더해 인테리어 효과까지 거둘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틈새용 노즐, 브러쉬 노즐, 송풍 노즐을 제공해 활용도를 높였다. 여기에 보이지 않는 곳의 먼지까지 탈착하는 블로우 기능을 탑재하고 강력한 바람으로 틈새의 오래된 먼지까지 탈착하는 파워 모터를 장착해 굵은 먼지부터 작은 먼지까지 깔끔하게 흡입해준다.

라이프썸 관계자는 “원룸, 자동차, 펫하우스는 물론 창틀 틈새, 소파, 아이 책상 등의 공간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어 가정 내 서브용 청소기로 활용 가능하다”며 “이번 홈앤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실속 구매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청소기를 비롯한 제품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lifesum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이프썸은 제품 본연의 기능에 집중해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확보한 생활가전을 선보이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대표 상품인 핸디형 무선 청소기를 비롯해 무선 미니 고데기, 휴대용 보풀제거기, 휴대용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