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기 유튜버 ‘오늘의 하늘’,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

인기 유튜버 ‘오늘의 하늘’,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02 11: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인기 유튜버 ‘오늘의 하늘’을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고, 여배우크림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2일부터 클라뷰의 뮤즈로서 다채로운 브랜드 매력을 전파할 유튜버 ‘오늘의 하늘’은 80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모델, 브랜드 ‘하늘하늘’의 CEO로 활동하고 있다. 다양한 활동 및 영상 콘텐츠를 통해 밝고 상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영상 속 유튜버 ‘오늘의 하늘’이 소개한 제품은 여배우 같은 피부 표현이 가능해 ‘여배우크림’이란 애칭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자외선차단제, 프라이머, 메이크업베이스, 톤업크림, 픽서 기능을 가지고 있는 5 in 1 올인원 베이스로 총 3가지 컬러인 오리지널(로즈), 라벤더, 민트로 출시되어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정돈해주는 컬러 코렉팅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여배우크림’은 누적 판매 200만개를 돌파하고, H&B 스토어에서도 2년 연속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클라뷰 마케팅 담당자는 “유튜버 ‘오늘의 하늘’이 평소 클라뷰 여배우크림을 좋아한다고 여러 영상에서도 밝히며, 일상 뷰티 메이크업 추천 아이템으로 여배우크림을 많이 애용했던 것을 계기로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 ‘하늘’의 평소 긍정적인 에너지와 맑고 깨끗한 미소와 클라뷰가 추구하는 이미지가 잘 맞으며, 앞으로 그녀와의 아름다운 협업을 통해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표현해나갈 예정”라고 전했다. 

한편, 인기 유튜버 ‘오늘의 하늘’이 소개하는 여배우크림 영상은 10월 2일부터 온라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클라뷰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