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빛나는 청년기를 위해”…스페쉬, 20대 남자 종합비타민 '아레스 포 맨' 영양제 기획전

“빛나는 청년기를 위해”…스페쉬, 20대 남자 종합비타민 '아레스 포 맨' 영양제 기획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03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우리 가족 환절기 건강 스페쉬로 지키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대 남자 대학생과 직장인 등 청년들의 선물로 추천되고 있는 멀티비타민 '스페쉬 아레스 포 맨'을 비롯해 성별, 연령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설계되었으며 자세한 기획 구성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대 남자 멀티비타민 ‘아레스 포 맨’과 ‘마그네슘&B6’로 구성된 20대 남자 추천 세트는 20% 할인하며 이 달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20대 남자를 위한 종합비타민 '스페쉬 아레스 포 맨'은 간편함과 멀티 기능성을 원하는 젊은 남성을 위한 맞춤 영양 관리를 위한 성분을 담았다. 13가지 비타민, 5가지 미네랄, 클로렐라를 한 번에 섭취가 가능하다.

클로렐라는 태양으로부터 광합성을 통해 생명유지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스스로 만들어내는 자가영양생물이다. 26가지 이상의 비타민, 미네랄이 들어 있고 항산화 비타민인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클로로필, 카로틴, 루테인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대체 식량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20대 남성들은 인생에서 가장 활발한 때를 보낸다. 일, 공부, 건강 어느 것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열정 가득한 시기를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 균형 잡힌 식습관, 적당한 운동과 함께 내게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한 질 좋은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특히 체력 저하는 피로 회복을 더디게 하여 짧은 휴식으로는 쉽게 개선되지 않는 만성피로를 초래할 수 있다. 이는 질병의 위험에 쉽게 노출되는 몸 상태를 만들기 때문에 적절한 관리가 필요한 것이다.

전문가들은 “영양과 활력 관리를 위해 섭취하는 것인 만큼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는지도 중요한데 특히 비타민B의 경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영양소로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의 대사에 필수적 역할을 하므로 비타민B군이 강화된 제품이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20대 남자들이 좋아하는 선물 목록에 멀티비타민이 감동 선물로 추천을 많이 받고 있다. 영양제 선택 시에는 병원, 약국 인기 순위 제품보다는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를 사용했는지, 식약처로부터 과학적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고시형 원료를 사용했는지 등을 체크해볼 것”이라고 조언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