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황금정원’ 한지혜-이상우, 경악 눈빛 또 어떤 충격적 사실 공개되나?

‘황금정원’ 한지혜-이상우, 경악 눈빛 또 어떤 충격적 사실 공개되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04 08: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정원’ 한지혜-이상우가 한지혜 생모를 찾아 나선다.

3주 연속 동시간 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시청률 상승 곡선을 타기 시작한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측이 한지혜(은동주 역)-이상우(차필승 역)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방송에서는 은동주(한지혜 분)와 차필승(이상우 분)이 신난숙(정영주 분)의 과거 비밀을 밝히겠다고 본격 다짐해 이목을 끌었다. 차필승은 과거 부모를 죽인 뺑소니 범이 신난숙임을 알게 되는가 하면 뺑소니 사고의 원인을 은동주에게 뒤집어 씌우려는 사비나(오지은 분)-신난숙 모녀의 뻔뻔한 행동에 분노를 터트렸다. 특히 모녀 발언의 진위를 의심한 은동주는 직접 자신의 과거 찾기에 나설 것을 다짐해 향후 전개에 관심을 한껏 증폭시켰다.

그런 가운데, 한지혜-이상우가 누군가를 만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끈다. 이는 두 사람이 한지혜 부친의 공장에서 일했던 직원과 대면한 모습. 특히 두 사람의 표정이 심상치 않아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그의 말을 믿을 수 없다는 듯 충격과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더욱이 한지혜는 눈시울이 붉어져 말을 잇지 못하고 있는데, 금방이라도 눈물을 쏟아낼 것 같은 모습이다. 이상우는 그런 한지혜를 걱정스레 바라보고 있어 이들이 또 어떤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4일 방송에서는 드디어 한지혜가 그토록 찾아 헤맸던 생모의 비밀이 풀리기 시작한다.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 분)의 인생 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릴 예정.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김종학프로덕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