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올젠(OLZEN) 원빈과 함께한 19FW 화보공개
남성복 올젠(OLZEN) 원빈과 함께한 19FW 화보공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0.04 1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올젠(OLZEN)이 배우 원빈과 함께한 19FW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원빈은 투블럭 컷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남성들을 위한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먼저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입기 좋은 니트 화보에서 원빈은 베이직한 아이템이지만 감성적인 눈빛과 포즈로 범접할 수 없는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이는가 하면 다른 화보에서는 블랙 진과 니트, 가죽 자켓의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올겨울 대란템으로 통하는 플리스 화보에서 원빈은 블루 데님에 집업 화이트 플리스를 매치해 캐주얼 룩도 그만의 스타일과 분위기로 완벽 소화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19FW 캠페인은 어두운 배경의 그림자와 빛의 명암 효과를 고조시켜 모델과 스타일링에 포커스를 집중 시켰다. 현장에서 원빈은 캐시미어 스웨터, 플리스 자켓 등의 아이템을 그만의 카리스마로 완벽히 선보이며 이번 시즌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실제로 원빈이 착용한 플리스 자켓은 사전 문의와 함께 제품이 출시 되자마자 좋은 반응을 일으키며 그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배우 원빈과 함께한 올젠 19FW 캠페인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신성통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