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 우수훈련기관 선정` IT전문 프로그래밍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프로그래밍교육 앞장설 것”

'2019 우수훈련기관 선정` IT전문 프로그래밍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프로그래밍교육 앞장설 것”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06 1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기계발과 진로를 위해 부가적으로 교육 시설의 강의를 듣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많은 학원 브랜드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 교육 수요자들의 선택 폭이 더욱 넓어지고 있는 추세다. 흐름이 이렇다 보니 대다수의 교육 수요자들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또 믿을 수 있는 신뢰도를 가진 브랜드를 신중하게 선택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현 추세 속에서 전문 컴퓨터학원 및 IT학원 브랜드로 잘 알려진 코리아교육그룹 정보보안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2019 훈련기관 인증평가 우수훈련기관’에 선정됐다는 소식을 전하며 교육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직업능력개발훈련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훈련기관에 부여하는 국가 인증인 만큼, 해당 소식에 주목하는 이들이 상당수다.

다채로운 IT 전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온 이 자바학원은 폭 넓은 IT 분야 커리큘럼을 제안하고, 수강생들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취업 지원 체계를 구성하며 입소문을 타 온 바 있다. 전문적인 커리큘럼과 함께 취업까지 돕는 시스템을 구축한 것.

빅데이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프로그래밍학원부터 C언어학원과 코딩학원 등 정보보안과 IT기술을 선도하는 다채로운 커리큘럼을 제안하고 있다. 모든 분야별 교육은 수강생에게 맞게 맞춤형 교육으로 제공되고 있다. 아울러 취업지원센터를 독립 부서로 운영하고 있다는 점도 국가 인증 기관 선정의 주된 이유로 평가되고 있다. 

실제로 이 파이썬학원은 수강생들의 사회 진출을 돕는 취업지원체계를 적용 중이다. 최신 채용정보와 트렌드를 수집해 공유하고, 진로 및 취업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수강생 평가 매칭, 면접 특강, 입사지원 작성법 PT 등을 실시해 실전 감각을 높이고 있다.

한편 2019 훈련기관 인증평가 우수훈련기관에 선정된 이 HTML학원은 교육과정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한 번 등록하면 단과 과목을 6개월 동안 무제한 수강 할 수 있는 ‘올인원 6개월 패스’를 도입, 학생들의 강의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실속 있는 수강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강의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실강 체험 서비스’를 제공해 수강생의 편의를 향상시키고 있다. 취업율 100% 달성기념이벤트도 주력 행사 중 하나다.

이 컴퓨터학원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코리아 교육그룹의 계열사다. 코리아 교육그룹은 이 정보보안학원을 비롯해 13개의 다분야 교육 계열사를 운영함으로써 영역을 확충해 왔다. 다수의 수강생들을 확보함에 따라 종합 교육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 왔으며,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서울, 강남, 분당, 수원, 일산, 종로, 신촌, 대구, 동성로에서 가까운 C언어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전문가 과정(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앱 프로그래밍 개발 전문가과정 – 자바 프로그래밍(JAVA), JSP, 안드로이드과정이 있다.

△ 컴퓨터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파이썬강좌(Python), C언어기초, 코딩교육)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을 비롯해 빅데이터전문가 양성을 위한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사이언스 등이 있다. 또한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HTML, HTML5, JAVASCRIPT, NODE JS, JQUERY), 백엔드 개발자(JAVA, JSP) 과정도 있다. 

이 곳은 현재 강남점과 신촌(강북)점, 대구점으로 코리아아이티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이어 2019년 취업 지원 할인 혜택, 취업지원 프로젝트, 훈련장려금 지급,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 무료 수업도 진행하고 있어서 직장인 국비지원, 취업성공패키지 등 국비지원은 물론 기존 학생들도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프로그래밍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와 관련된 자세한 수강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