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글로벌 프리미엄 명품가구 ‘닥스퍼니처’, 롯데백화점 입점 확정 “노원점 부터 부산서면-잠실점까지”

글로벌 프리미엄 명품가구 ‘닥스퍼니처’, 롯데백화점 입점 확정 “노원점 부터 부산서면-잠실점까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04 13:50
  • 수정 2019.10.04 13: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스퍼니처의 continent sp 04으로 고급스러우면서 개성있는 디자인과 세리플렉스 45k 바이오폼 사용으로 건겅한 착좌감을 완성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바쁜 일상 가운데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으로 제작된 가구들을 집에 들여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 넣으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충분한 휴식, 그리고 여가를 향한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이러한 추세는 더욱 가속화되고 있는 중이다. 이에 맞게 각 리빙 브랜드들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사로 잡을 수 있는 갖가지 아이템들을 선보이는 한편,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현 흐름 속에서 닥스가 런칭한 명품 리빙브랜드 ‘닥스퍼니처’는 롯데백화점 입점을 확정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힘과 동시에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 브랜드는 롯데백화점 노원점을 시작으로 부산서면과 잠실점까지 소비자들과 만나는 접점을 확대할 것이며,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실시할 것이라 밝혔다.

이번 소식에 일반적인 국내 기준이 아닌, 다소 까다로운 해외 제품 기준을 통과한 제품들로 국내 브랜드의 하이엔드급 제품을 뛰어넘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에 닥스에 대한 신뢰가 더해져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게 나타나고 있다.

닥스퍼니처는 영국 정통 패션브랜드 닥스에서 런칭한 명품 리빙브랜드로 ‘타협하지 않는 프리미엄’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2019년 6월 런칭했다.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박람회 출품에 이어 백화점 입점까지 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닥스퍼니처의 쇼룸은 포레스트갤러리로 일산 식사지구 위시티에 위치해 있다. 

쇼룸과 오픈 준비 중인 백화점 매장은 국내 최초 ‘풀애닐린’ 등급의 가죽을 사용하는 천연가죽쇼파를중심으로 식탁, 침대, 테이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단순한 하나의 제품이 아닌 닥스만의 스타일리쉬한 공간스타일링과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제안한다. 

패션브랜드 닥스의 클래식함과 하우스 체크등 닥스만의 시그니처를 가구에 접목해 200만원에서 2,000만원대까지 다양한 구성과 디자인의 닥스퍼니처만이 보여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또한 닥스 심슨본사에서 매년 정하는 디자인 브랜드 북을 통해 소재부터 디테일한 부분까지 닥스의 트랜드를 따라 신상품을 출시하며 국내 브랜드에서는 찾아 보기 힘든 해당 브랜드만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닥스퍼니처는 일반 국내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도모하기 위해 해외 기준에 맞춰 고품질 라인업을 제안한다. 상처나 벌레에 물리지 않은 최상급 풀애닐린 등급의 가죽과 이태리 매트리스 브랜드 세리플렉스사(社)와의 협업으로 침대용 ‘바이오폼’을 사용함으로써 오래 앉아도 불편하지 않은 최상의 착석감을 준다. 이는 완벽한 휴식을 원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편안함과 최고의 가죽의 느낌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또한 이태리 하이엔드 가구브랜드 로시니사(社)와 협업을 진행, 닥스퍼니처의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닥스퍼니처는 이번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내년 청담동 매장 오픈을 준비해 나가고 있다. 해외 명품 브랜드의 기준과 품질로 경쟁력을 확보함과 동시에 저렴한 가격까지 갖춤으로써 차별성을 확실히 어필하며 명품 리빙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는 중이다.         

이와 연관해 닥스퍼니처 관계자는 “백화점 매장 오픈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구매 금액에 따라 ‘다이슨 드라이기’부터 ‘일리커피머신’, ‘무선청소기’와 ‘LG 스타일러’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사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것은 편안히 쉴 수 있는 최상급의 제품을 소유하는 한편, 스타일리쉬한 주거공간까지 확보하게 되는 것”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