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 '독한 경찰 평생패스' 마련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 '독한 경찰 평생패스' 마련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0.04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독한 경찰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경찰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도록 했으며, 2020년부터 매년 시험에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021년 12월까지 경찰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22%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에듀윌은 이번 과정에서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독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초보수험생을 위한 ‘기초 이론 강좌’를 비롯해 필기시험과 동시에 병행할 수 있는 ‘체력 훈련 강좌’, ‘영어 어휘 특강’, ‘판례 개정 특강’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에듀윌은 100분안에 100문제를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문풀훈련소’ 과정을 준비했다.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수험 방향을 설정할 수 있으며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 매일 학습한 내용을 복습할 수 있다. 또한, ‘위클리 테스트’로 고난이도 문제에 대비할 수 있으며 ‘온라인 모의고사’로 경찰공무원 시험의 실전 감각을 유지할 수 있다.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독한 경찰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에듀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