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로듀스 101 출신, 다이아 기희현, 로맨스 드라마 출격

프로듀스 101 출신, 다이아 기희현, 로맨스 드라마 출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04 22: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아 기희현이 ‘연애의 참견’의 사연 속 여자친구로 변신한다.

오늘(1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59회에 다이아 기희현이 특별 출연으로 드라마에 힘을 보탠다.

기희현은 극 중 상처입은 여자친구 역으로 등장해 지건우(남자친구 역)와 남다른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결혼을 약속한 남자친구의 배신으로 분노에 휩싸이며 피 터지는 사랑공방을 예고,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기희현은 어느 순간 자신도 모르게 사연 속 주인공의 상황에 깊게 몰입해 리얼한 연기를 펼친다고.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광고, 다이아 활동까지 넘나들며 음악 뿐 아니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과 탁월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기희현의 로맨스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기희현은 “평소 즐겨보는 ‘연애의 참견’에 출연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음악이 아닌 로맨스 드라마로 여러분께 찾아뵐 수 있어서 감회가 새롭고, 사연 속 주인공의 이야기는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열심히 연기했으니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유쾌한 소감을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을 통해 반듯한 선비 ‘성서권’역을 연기한 지건우가 훈훈한 외모로 타이밍이 어긋난 연애를 하는 사연 속 남자 주인공을 열연해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특별 출연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기희현과 지건우의 연기 변신은 오늘(1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 KBS Joy채널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