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자라섬 가족캠핑 '랜드로버 패밀리데이' 성료
재규어랜드로버, 자라섬 가족캠핑 '랜드로버 패밀리데이' 성료
  • 박한용
  • 승인 2019.10.08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랜드로버 고객 가족 캠핑 행사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8일 밝혔다.

복잡한 도심 생활을 벗어나 아름다운 자연과 가족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제16회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이 펼쳐지는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지난 5~6일 이틀 간 진행됐다.

올해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컨시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 300여명이 오토 캠핑에 참가했다.

또한 약 4만명의 관객들이 모인 이번 페스티벌에서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랜드로버 VIP 라운지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VIP 라운지에서 제공된 음료수와 음식을 즐기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긴 줄이 이어지는 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 참석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랜드로버만의 독보적인 전지형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로드 구조물 시승 체험 행사도 진행됐다.

시승 참가 고객은 극단적인 경사와 내리막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테라포드, 십자 언덕 코스, 그리고 불규칙한 험로를 연상시키는 범피 코스 등을 통해 랜드로버의 최첨단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공식 후원하는 제16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 간 진행됐다.

약 4만명의 관객이 방문한 이번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는 세계 각국에서 30명 이상의 그룹이 참가, 약 300명의 아티스트가 공연을 펼쳤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