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유리 홍삼’ 화애락 이너제틱 인기… KGC인삼공사 측 “판매량 2배 증가”

‘성유리 홍삼’ 화애락 이너제틱 인기… KGC인삼공사 측 “판매량 2배 증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10 15: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가 선보인 홍삼 제품이 예능프로그램에 노출되며 깜짝매출을 올리고 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지난 8월말 JTBC에서 방영된 ‘캠핑클럽’에서 배우 성유리가 ‘화애락 이너제틱’을 섭취하는 모습이 소개된 이후 판매량이 방송 전보다 약 두 배 증가했다.

‘화애락 이너제틱’은 여성을 위한 젤리스틱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6년근 홍삼과 식이섬유를 주원료로 함유하여 만들어졌다. 휴대 및 섭취가 용이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려는 젊은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의 5대 기능성은 물론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석류와 푸룬, 콩코드포도, 파인애플, 바나나 등 5가지 과일 부원료의 상큼한 풍미가 더해져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성유리가 ‘화애락 이너제틱’을 섭취하는 장면이 노출된 이후 해당 제품은 ‘성유리 홍삼’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급격한 입소문을 타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의 특성이 젊은 여성 고객들의 니즈와 맞아 떨어지며 국내외 여성 고객들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꾸준한 관리로 건강과 미모를 유지하는 배우 성유리의 건강 관리 비결로 방송에 소개되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화애락 이너제틱’은 전국 정관장 매장과 온라인 정관장몰,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0월 13일(일)까지 정관장 면세점 매장에서 ‘화애락 이너제틱 60포’ 2개 구매시 10포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