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 굿 디자인 수상” 홈던트-수납장, 홈앤쇼핑 첫 런칭

“2019 굿 디자인 수상” 홈던트-수납장, 홈앤쇼핑 첫 런칭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11 13: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드랙으로 국내 앵글선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영진산업이 블록 장난감처럼 원하는 공간에 다양한 형태로 내 맘대로 조립할 수 있는 ALL IN ONE 컨셉의 모듈가구 ‘홈던트-수납장’을 홈앤쇼핑을 통해 이번 달 12일(토) 오후 4시 첫 런칭 방송을 한다.

㈜영진산업은 최근 1인 가구의 증가, 오직 나만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포미족’의 등장, ‘나만의 공간 꾸미기’와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해 ‘홈던트’를 출시하게 되었다.  

‘홈던트 수납장’은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계층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트렌드에 따라 부분을 조합하여 다양한 형태의 가구를 만들어내는 모듈형 가구로서, 공간에 따라 홈던트만의 특별한 기둥과 받침을 활용하여 여러 스타일로 자유롭게  ‘변신’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사용자의 공간과 생활 패턴이 달라져도 간단하게 다른 용도의 수납장으로 바꿔 사용할 수 있고, 모듈을 추가 구입하면 책장, 장식장, 주방수납장, 멀티수납장, 드레스룸 행거, TV멀티장 등 공간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하다. 

내 맘대로 변신이 되어 실용적인 데다 눈길을 끄는 트렌디한 디자인은 밀레니얼 세대의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집안 곳곳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하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무엇보다 ‘홈던트-수납장 시리즈’는 사용자의 아이디어에 따라 스스로 공간을 디자인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인 만큼, 가장 간단하고 단순한 방법으로 다양한 형태의 가구로 변형이 가능해 한정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되기에 최적화되었다. 사용자의 평수와 구조에 따라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과거 가구의 개념에서 벗어나 색다른 소비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새롭고 지속 가능한 공간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지향한다.

인테리어의 ‘포인트’도 살렸다. 최근 ‘홈던트’는 제품의 실용성을 높이고 보는 즐거움을 더한 것을 인정받아 ‘2019 굿 디자인(G-Mark)을 수상했다. 컬러도 가든 그린, 아쿠아 민트 등 미국의 색채 연구소인 '팬톤'에서 발표한 올해의 색4가지를 홈던트 시리즈에 적용했다. 소비자는 자신의 생활 패턴에 맞는 홈던트의 모듈을 선택한 후 독특하고 트렌디한 도어컬러 선택으로 나만의 개성 있는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을 매력 포인트로 뽑았다.

이번 12일(토) 런칭 방송에서는 홈앤쇼핑만의 독점 모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직 홈앤쇼핑에서만 볼 수 있는 홈던트-수납장모듈을 방송 당일에 한하여 런칭 특별프로모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홈던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모듈 1대 당 ‘도어장1 + 행거봉1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추가적으로 일시불 결제 시 1만원 금액할인(1+1구매시)이 제공되며, 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는 추가로 7% 청구 할인도 적용된다. 

특히 모바일앱 구매 시 적용되는 텐텐 프로모션(10% 할인+10% 적립)도 함께 적용돼 고객 혜택을 더욱 더 확대했다. 위의 중복 혜택을 모두 적용 시 ‘홈던트-수납장’ 1+1 구성을 10만원대에도 구매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한편 홈던트(Homedant)는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CN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등 다수의 PPL마케팅을 전개해 가고 있으며, 향후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을 위하여 SNS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힘쓸 계획이라고 ㈜영진산업 관계자는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