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대 패션의 랜드마크` 스타일난다, 새단장 오픈기념 풍성한 이벤트

`홍대 패션의 랜드마크` 스타일난다, 새단장 오픈기념 풍성한 이벤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11 14:54
  • 수정 2019.10.11 14: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의류 쇼핑몰 '스타일난다'가 홍대, 신사동 가로수길, 명동 순으로 건물을 매입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그 중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2012년에 지하1층~지상4층으로 신축한 건물로써 쇼핑몰 브랜드 중에서는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11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첫 리뉴얼인 만큼 13일까지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쇼핑 금액만큼 쇼핑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셀프 티켓팅 박스, 톤다운 된 컬러로 가을에 어울리는 그윽하고 깊은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한정판 키트 판매, 참여 고객 모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스페셜 젠가 게임 및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할 예정이다.

그 중 대박 이벤트는 스타일난다 오프라인 매장 중 홍대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3CE의 베스트상품 8종(톤온톤의 9구 아이컬러팔레트’#오버테이크’, 아이스위치’#더블노트’와’#스턱’, 페이스블러쉬‘#로즈베이지’와’#모노핑크’, 립컬러’#220힛미업’와’#909스모키드로즈’, 미니핸드미러)과 매시 파우치로 구성된 3CE MINIMAL ELEMENTS(3CE 미니멀 엘리먼츠) 키트가 11일부터 100키트만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스타일난다에서는 1020세대가 머리에서부터 발 끝까지 자신의 개성 표현이 가능하며 풀메이크업 또한 가능하다. 3CE는 K뷰티브랜드로써 롯데백화점 편집숍 ‘라코스메띠끄’에서 20대초반과 외국인 고객층을 대상으로 매출 1위를 기록한 적이 있는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스타일난다 슬로건이 ‘ONE AND ONLY’인 만큼 전반적으로 롱니트원피스, 뱀 무늬 하이웨스트, 뉴트로풍 가디건 및 정장, 덜톤의 얼씨룩(Earthy Look) 패딩, 원피스, 블라우스, 신발, 화려한 귀걸이와 반지, 그리고 미니백, 스퀘어백, 형광색의 모자나 양말, 체크 헌팅캡, 가죽 헌팅캡 등이 유니크 했다.

특히 3층은 비행기 검문소를 옮겨 논 듯한 인테리어로 많은 청바지, 청자켓, 티셔츠 등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다. 새롭고 젋은 느낌이 여기는 홍대라고 말해주는 것 같다. 4층에는 스타일난다의 카페 브랜드인 핑크풀카페에서 모든 방문 고객에게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리뉴얼 된 시그니처 메뉴명을 직접 지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스타일난다의 김소희 전 대표는 지난해 5월 세계 최대 프랑스 화장품회사 로레알그룹에 `스타일난다` 지분 100%를 약 6000억원에 매각했고 현재는 크리에이터 책임자로 활동하며 브랜드 기획과 디자인에 열중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이나경 인턴기자 lnknk2@gmail.com, 사진=스타일난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