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루헨송파하남점, 템퍼 씰리 매트리스 외 입주가구 특가 진행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루헨송파하남점, 템퍼 씰리 매트리스 외 입주가구 특가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12 10: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연한 가을 날씨가 나타나며 집안 꾸미기에 열중하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다목적 수납용품은 물론 쇼파 등의 여러 가구들을 찾는 사람들이 갈수록 늘고 있다. 특히 새로운 느낌으로 집안 단장을 하려는 이들 사이에서 단연 인기가 높은 아이템으로 ‘매트리스’를 비롯한 여러 침구들이 꼽히고 있는 중이다.

다채로운 침구 중에서도 매트리스는 보다 아늑한 집안 분위기를 형성하는 데 필수적 요소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의 경우 수요자들이 주목하는 매트리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갖춘 ‘수입매트리스’다. 실제로 관련 제품을 구입하고자 송파 하남가구단지를 비롯해 남양주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별내가구단지 등 주요 판매처를 찾는 발걸음이 활발하다.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수입매트리스 전문 가구할인매장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현 트렌드에 부응하는 차원에서 ‘템퍼 씰리 매트리스 외 수입매트리스-입주가구 특가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는 입점해 있는 가구단지 인근 고덕그라시움과 명일동래미안, 힐스테이트암사, 이편한세상미사, 미사호반써밋플레이스 등 여러 거주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이번 혜택을 제공한다. 타 지역에서 방문하는 수요자들 역시 혜택을 누리는 것이 가능하다.

템퍼매트리스 및 씰리매트리스 전문 업체인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행사를 통해 강동(고덕동, 명일동, 상일동, 강일동)과 송파, 하남 일대 입주 가구 특가의 명목으로 다채로운 물품들을 합리적 금액대에 제공한다. 품목으로는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 사이즈를 포함한 수입매트리스 라인업과 가죽쇼파, 패브릭쇼파, 샤무드쇼파, 4인용쇼파, 식탁 등이 있다.

특히 매트리스 라인업으로는 템퍼 매트리스-씰리 매트리스와 더불어 에페다, S&F, 썰타 등의 제품이 존재한다. 이에 맞는 프레임도 판매된다. 소파의 경우 최상급 품질을 가진 친환경 원목 제품, 이태리 프리미엄 가죽쇼파 제품은 물론 샤무드 원단, 기능성 패브릭 제품 등 여러 품목들이 인하된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쇼룸 관계자는 “명일동래미안, 힐스테이트암사를 비롯해 고덕그라시움, 미사호반써밋플레이스, 이편한세상미사 입주민들에게 벌써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언제든 쇼룸에 방문해 제품들을 체험 및 비교할 수 있고, 배송 시스템도 잘 갖춰져 있으니 편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관련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