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튜디오 톰보이, 맨즈라인 출시 기념 성수동 특별 팝업스토어 오픈

스튜디오 톰보이, 맨즈라인 출시 기념 성수동 특별 팝업스토어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16 18: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에서 맨즈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성수동 퓨처 소사이어티에서 특별 이벤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규 런칭한 맨즈라인의 제품들을 비롯하여 스튜디오 톰보이의 캠페인 아카이브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포토존과 함께 도산공원 근방에 위치한 웰컴 레코즈(Welcome Records)의 레코드 스토어가 숍인숍으로 운영되어 패션뿐 아니라 음악까지 스튜디오 톰보이 만의 레트로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팝업 기간 방문 고객에게는 브로마이드, 스티커, 모바일 그립 등의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성수동 팝업스토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 및 한정판 바이닐 형태의 카다로그, 메신저 백, 티셔츠까지 다양한 기프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14일 저녁에는 오프닝 파티를 진행, 디제잉 퍼포먼스와 뮤지션 서사무엘, 밴드 웨터의 공연으로 그 열기를 더했으며 일반 고객과 패션 인플루언서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스튜디오 톰보이 맨즈라인은 성별과 스타일의 경계를 넘어선 ‘젠더 플루이드(Gender Fluid: 남녀를 구분 짓지 않는 패션)’를 컨셉으로, 슬림핏이 주류를 이루는 기존 남성복 시장과는 다르게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올 가을 겨울 상품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입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스튜디오 톰보이 맨즈라인 팝업스토어는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내년 2월 말까지 16개의 남성 팝업 매장을 운영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지피코리아 이나경 인턴기자 lnknk2@gmail.com, 사진=스튜디오 톰보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