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교육전문 언론사 ‘에듀인뉴스’, 학종 및 대입 정복 가능한 입시교실 운영

교육전문 언론사 ‘에듀인뉴스’, 학종 및 대입 정복 가능한 입시교실 운영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17 14: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 언론사 ‘에듀인뉴스’가 학생부종합전형의 올바른 이해와 대입전략이 담긴 '하루에 정리하는 입시교실'을 운영,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학생부종합전형 선발 원리 ▲입학사정관이 선호하는 학교생활기록부 기록 ▲입시결과 해석원리 ▲표준편차를 활용한 최저합격선과 추가합격선 예측방법 등을 공개한다.

‘하루에 정리하는 입시교실’은 1차 10월22일(화), 2차 10월29일(화)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12시30까지 2시간 동안 KBS수원센터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된다. 1, 2차 각각 50명씩 선착순 모집으로 학생, 학부모, 교육계종사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1만원으로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하루에 정리하는 입시교실’은 에듀인뉴스 칼럼니스트로 활동 중인 김진만, 송민호 교육기업 열꿈비 공동대표와 함께 한다.

김진만 대표는 청솔학원 입시전략연구소 소장, 비상에듀학원 입시총괄센터 센터장을 지냈으며, 송민호 대표는 지식경제부 산하 전자부품연구원 교수, 이화여대 평생교육원 진로진학 교수 및 다수 대학의 입학사정관으로 활동한 학생부종합전형 및 대입 전문가다.

또한 에듀인뉴스는 학종 분석과 대입 전략 수립 전문가를 양성하는 ‘대입상담 전문가 교육과정’도 총 2기에 걸쳐 운영한다.

‘대입상담 전문가 교육과정’은 ▲1기 11월4일(월)~7일(목) ▲2기 12월2일(월)~5일(목)로 운영하며, 정원은 선착순 50명 모집으로 각각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3시간씩 각각 4일간 KBS수원센터에서 열린다.

참가신청은 에듀인뉴스 홈페이지 상단 ‘하루에 정리하는 입시교실’ 또는 ‘대입상담 전문가 교육과정’ 중 수강을 원하는 배너를 클릭한 후 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인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