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문 코딩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취준생 위한 실질적 혜택 “무료 청강 듣고 결정하세요”

전문 코딩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취준생 위한 실질적 혜택 “무료 청강 듣고 결정하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18 1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가 올해 추경예산 60억원을 투입해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의 실무 인재를 추가로 양성한다고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오는 2021년까지 6천명 가량의 청년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실무 프로젝트 중심의 소프트웨어 교육을 실시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선도 분야를 이끌 인재 양성에 발벗고 나선 것이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디지털 신기술’ 관련 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도 덩달아 늘고 있다. 최근 IT학원, 프로그래밍 학원, 전문 코딩학원 등 컴퓨터학원에는 실무 능력 함양을 기르기 위한 취업준비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컴퓨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자체적인 코딩 커리큘럼은 물론 웹개발(프론트엔드, 백엔드 등), 앱개발, 어플 만들기 등의 강좌를 운영하며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빅데이터학원인 코리아아이티학원은 다양한 전문 강좌를 운영 중인 만큼 수강생들의 보다 높은 만족을 충족시키기 위해 ‘실강 무료 체험’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미리 실제 강의 영상을 통해 강의를 들어본 후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실강 영상을 미리 확인함으로써 수업의 분위기와 강의 진행 방식을 살펴볼 수 있어 수업 선택에 어려움을 느꼈던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실강 영상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C언어학원, 정보보안학원으로 유명한 코리아IT아카데미의 특별한 혜택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국비지원컴퓨터학원인 이 HTML학원은 취업반 등록 시 기초언어를 무료로 지원하는 것을 비롯해 △실무자 세미나 1회 무료 등록 △기업체탐방 1회권 무료 등록 △학원과 MOU 체결 업체의 특채 채용 시 우선권 부여 △취업컨설팅 및 모의면접, 동행면접 지원 등 실질적인 취업 지원을 제공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파이썬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코리아 교육그룹의 계열사다. 코리아 교육그룹은 코리아IT아카데미를 비롯해 13개의 다분야 교육 계열사를 운영함으로써 영역을 확충해 왔다. 다수의 수강생들을 확보함에 따라 종합 교육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 왔으며,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서울, 강남, 분당, 수원, 일산, 종로, 신촌, 대구, 동성로에서 가까운 코리아IT아카데미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전문가 과정(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앱 프로그래밍학원 개발 전문가과정 – 자바 프로그래밍학원(JAVA), JSP, 안드로이드과정이 있다.

아울러 △ 컴퓨터프로그래밍학원(C언어, C++강좌, C#, 파이썬강좌(Python), C언어기초, 코딩교육)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사이언스(딥러닝, 머신러닝)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HTML, HTML5, JAVASCRIPT, NODE JS, JQUERY), 백엔드 개발자(JAVA, JSP) 과정 등도 운영 중이다.

이 곳은 현재 강남컴퓨터학원, 신촌컴퓨터학원, 대구컴퓨터학원 각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어 2020년 취업 지원 할인 혜택, 취업지원 프로젝트, 훈련장려금 지급,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 무료 수업도 진행하고 있어서 국비지원은 물론 기존 학생들도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코리아IT아카데미와 관련된 자세한 수강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