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연말은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물리아 발리 호텔에서!
다가오는 연말은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물리아 발리 호텔에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0.17 17: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 & 빌라 (이하 물리아 발리)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연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공식홈페이지로 예악 시에는 다음과 같은 패키지 프로모션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를 포함하여1월 1일까지 최소 3박 예약시 더 까페 레스토랑의 전일 조식이 제공되며, 더 까페의 1회 디너, 더 바에서의 애프터눈 하이티 1회와 공항 왕복 픽업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지상 낙원, 천상의 섬이라 불리는 발리, 누사두아 해변에는 압도적인 규모로 9만평의 위용을 자랑하는 ‘물리아 발리’가 있다. 허니문, 가족여행 뿐 아니라 결혼식으로도 최적의 장소인 물리아 발리는 세계에서 가장 럭셔리하고 다양한 식재료의 브런치로 유명하며,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 최상의 시설 뿐 아니라, 최고급 레스토랑으로 현지에서도 입소문이 자자하다. 

또한 물리아 발리는 다음과 같은 권위있는 세 곳의 수상경력을 자랑한다. 꽁데 나스트 트래블러 USA의 ‘전세계 베스트 리조트’와 ‘아시아 전역 탑 리조트’ 부문과 리더스 초이스 부문을 수상했으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전세계 최고급 럭셔리 호텔’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트래블+레져 USA 의 ‘세계 탑 호텔 100’, ‘아시아 리조트 호텔 탑 10’, ‘인도네시아 탑 리조트 호텔 5’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연중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 사항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친절한 한국어로 설명되어 있으니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자.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물리아 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