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AHC, 플래그쉽 스토어 ‘퓨처 살롱’ 명동 오픈

AHC, 플래그쉽 스토어 ‘퓨처 살롱’ 명동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18 13: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가 K-뷰티의 성지, 서울 중구 명동에 플래그쉽 스토어 ‘퓨처 살롱(Future Salon)’을 오픈한다.

AHC 플래그쉽 스토어 ‘퓨처 살롱’은 ‘Find Your Future Beauty‘라는 슬로건 아래, 개개인이 생각하고 상상하는 ‘미래의 뷰티’를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 공간이자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즐거움(Sharing the Joy of Beauty)을 공유하는 AHC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경험의 공간이다. 

플래그쉽 스토어의 내부는 AHC 브랜드의 현재와 미래를 한 공간에 공존하는 컨셉으로 꾸며, 단순한 매장의 개념이 아닌 하이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제품을 체험하고, 현재와 미래의 에스테틱 살롱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게 하였다. 또한 각 체험존을 포토존화시켜 방문자들이 인생샷을 찍을 수 있도록 해두어 명동에 가면 ‘꼭 들러야 할 뷰티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피부 진단을 통한 제품 추천과 자동화된 제품 테스팅은 물론, 환상적인 미디어 월을 통해 아름다움에 대한 영감을 전달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세계에 들어간 것 같은 오묘한 느낌을 주는 이 공간들은 앞으로 많은 방문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18일 오픈하는 AHC 퓨처 살롱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까지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오직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키트와 베스트 셀러 정품을 증정한다.

AHC 관계자는 “퓨처 살롱은 AHC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를 고객들에게 보다 새롭고 신선한 방식으로 전달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며 “퓨처 살롱을 방문한 고객들이 현재에서 미래로 이어지는 아름다움의 세계를 경험한 후, ‘미래의 아름다움에 대한 본인만의 정의’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이나경 인턴기자 lnknk2@gpkorea.com, 사진=AHC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