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씰리매트리스 4인쇼파 전문매장 루헨 송파하남점, 입주 가구 특가 이벤트
템퍼-씰리매트리스 4인쇼파 전문매장 루헨 송파하남점, 입주 가구 특가 이벤트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0.19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을 맞아 리빙 인테리어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최근에는 집에서 충분한 휴식과 여가를 즐기는 ‘홈족’이 증가하면서, 집안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꾸미는 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구매로 이어져 홈퍼니싱 시장의 규모도 점차 확대되는 추세다. 이 가운데, 감각적인 디자인과 사용자 맞춤 설정이 가능한 프리미엄 인테리어 가구가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이러한 추세에 부응하는 가구할인매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곳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구성해 고품질의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와 입주 가구를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트리스 라인업도 다양하게 구성하고 있다. 대표적인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해 템퍼페딕 매트리스와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및 포스쳐피딕, 에페다 등을 취급하는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으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정품을 안전하게 직수입해 판매 중이며, 여러 가지 소재와 침대프레임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브랜드는 입점한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고덕그라시움과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고덕센트럴아이파크, 고덕래미안힐스테이트, 명일동래미안 지역 수요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힐스테이트암사와 잠실올림픽아이파크, 이편한세상미사,미사호반써밋플레이스 등 여러 거주 수요자를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타 지역에서 방문하는 이들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루헨퍼니처는 쇼파 맞춤 제작 전문 브랜드로도 주목받고 있다. 쇼파는 이태리, 독일 등에서 엄선해 수입한 고급 원단과 자재를 활용해 제작된다. 현재 공장은 베트남에 위치해있으며, 국내에서도 일산, 파주, 남양주 등 10곳의 공장에서 수제로 제품이 생산되고 있다. 

루헨의 쇼파는 사이즈, 코너 방향, 다리 재질과 디자인 등을 고객이 선택 가능하다. 약 20여 가지의 원단과 60여 가지의 색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4인용쇼파 및 가죽쇼파,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소파 등을 만날 수 있는 쇼파매장으로 주목 받고 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신혼 가구와 입주 가구 등을 구입하기 위해 자사 매장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쇼룸에서는 수입매트리스부터 쇼파, 식탁 등 다양한 제품들을 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관련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