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환절기 혈액순환, 컴파운드케이 15mg 홍삼으로 지킨다”…진생당 최대 50% 할인

“환절기 혈액순환, 컴파운드케이 15mg 홍삼으로 지킨다”…진생당 최대 50%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18 16: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쌀쌀해지면 혈액순환 문제가 발생하기 쉬워진다. 이럴 때일 수록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등을 잘 챙겨 먹으며 혈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좋은데, 가장 대표적인 것이 '홍삼'이다.

그러나 홍삼을 섭취할 때 한 가지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다. 바로 홍삼의 주요 약리 성분인 사포닌의 흡수율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 보도자료에 따르면, 한국인 4명 중 1명은 장내 미생물 비활성화로 홍삼을 먹어도 흡수가 되지 않아 그 효능을 보기 어려운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컴파운드케이(Compound K)'가 주목 받고 있다. 컴파운드케이는 홍삼 사포닌이 장내 미생물에 의해 당이 제거되어 생성되는 물질로, 체내 흡수되는데 주요한 활성 성분이다. 즉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제품을 섭취하면 장내 미생물과 상관없이 사포닌을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는 것이다. 

이에 컴파운드케이 함유 홍삼을 선보이는 브랜드인 진생당에서는 고함량 컴파운드케이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컴파운드케이 15mg, 진세노사이드 25mg으로 고함량 홍삼 제품이다. 컴파운드케이뿐 아니라 진세노사이드도 고함량으로 들어 있어 여성 갱년기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까지 누릴 수 있다. 

정제(타블렛) 형태로 섭취가 간편하며, 포장이나 패키지가 고급스러워 부모님 선물이나 엄마, 시어머니 생신선물, 50대 아버지 선물, 환갑선물, 칠순선물, 팔순선물 등으로도 인기가 많다. 

진생당 관계자는 "최근 컴파운드케이의 중요성이 알려지면서 해당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컴파운드케이 제품이라고 해도 함량이나 안전성, 안정성 등이 모두 다르기에 꼼꼼히 비교한 뒤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진생당은 진생당은 사람만을 생각하며 고객 한 분 한 분의 건강을 우선시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컴파운드케이 함량 15mg 제품인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과 환 형태의 건강식품인 '진생당 침향원'이 주력 제품이며, 최근 2019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진생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