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쌀쌀해진 날씨` 굳어진 몸 펴는데 제격 ‘구동명쾌유마사지 여의도’

`쌀쌀해진 날씨` 굳어진 몸 펴는데 제격 ‘구동명쾌유마사지 여의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21 16:55
  • 수정 2019.10.21 17: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무더위가 있었냐는 듯이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로 인해 몸을 움츠러드는 사람들이 많다. 이로 인해 더욱 더 굳어진 몸으로 인해 신체의 피로가 더 쌓여 고통을 겪는 사람들도 적지 않을 것이다.

굳어진 몸을 시원하게 풀어주기 위해서는 따뜻한 물에 몸을 녹이거나 시원한 마사지가 대안으로 떠오를 것이다. 온 몸의 근육을 꾹꾹 눌러주며 편안하게 만들고 싶다면 ‘구동명쾌유마사지 여의도’를 소개하고자 한다.

지하철 9호선 샛강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구동명쾌유마사지 여의도’는 웅장하면서 엔틱한 분위기로 처음으로 마사지샵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다.

영등포 여의도마사지 ‘구동명쾌유마사지’에서만 받을 수 있는 쾌유수기요법은 통증의 근본원인을 찾아내 풀어줄 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근, 건의 부착점을 자극하여 골격관절의 뒤틀림을 바로잡아 준다. 또한 신체 불균형으로 고통 받는 이들에게는 체형의 균형을 바로잡아주는 효과가 크다고 알려져 있다.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탄생한 수기요법을 전수받는 방법도 쉽지 않다. 모든 마사지법을 배우기 위해서는 기초적인 과정을 익히고, 전문가 과정까지 교육을 받기 때문에 직원들의 마사지 효과를 의심할 여지없이 믿고 맡길 수 있다.

‘구동명쾌유마사지 여의도’에 대표 프로그램인 ‘쾌유수기요법’ 프로그램은 근육통이 발생하는 속근육을 풀어내며 뻐근하고 결림이 심할 경우 더욱 더 효과를 볼 수 있다. ‘쾌유수기요법 A’는 가장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프로그램은 가장 많이 피로를 느끼게 되는 목, 어깨, 허리, 골반 등을 집중관리하며 전신 기본관리를 원하는 경우는 ‘쾌유수기요법 C’를 선택하면 된다. 최근에는 연인들의 이색데이트 장소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체형의 고객들이 방문하는 만큼 마사지를 받기 위한 갈아입을 수 있는 옷을 다양한 사이즈로 마련해 놓았고, 임산부들을 위한 옷도 별도로 준비해 두었다. 또한, 마사지 이후 편안하게 몸을 씻을 수 있는 샤워실과 간단하게 치장할 수 있는 파우더 룸도 마련해두어 ‘구동명쾌유마사지 여의도’의 센스를 샵 내부 곳곳에서 느낄 수 있다.

겨울이 오기 전 뭉친 근육, 뻐근한 몸을 좀 풀고 싶다면 여의도 샛강역 인근에 위치한 구동명 쾌유마사지샵을 추천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