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코스메틱 클라뷰, 매끈한 피부 표현 가능한 실크웨어 라인 쿠션&파운데이션 출시
진주 코스메틱 클라뷰, 매끈한 피부 표현 가능한 실크웨어 라인 쿠션&파운데이션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0.22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에서 매끈한 피부표현이 가능한 어반 펄세이션 실크 웨어 라인의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어반 펄세이션 실크 웨어 라인의 쿠션과 파운데이션은 국내산 진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실크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오랜 시간 들뜸 없이 피부를 감싸주어 매끄러운 피부결 표현에 도움을 주는 것이 장점이다.

‘어반 펄세이션 실크 웨어 래스팅 쿠션’은 두드릴수록 가벼운 초밀착 경량 커버 쿠션으로 에어리 스키니 포뮬러가 답답함 없이 얇게 초밀착되어 덧발라도 뭉침 없이 균일하게 블러링한 듯 필터 효과를 준다. 또한 첫 피부 표현 그대로 다크닝 없이 깨끗하고 보송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같이 출시하는 ‘어반 펄세이션 실크 웨어 래스팅 파운데이션’도 쿠션과 마찬가지로, 가볍고 편안하게 빈틈없이 피부에 완벽 밀착하며, 파우더를 바른 듯 보송하고 끈적임 없는 피부결을 표현해주고 모공부터 잔주름까지 세밀하고 균일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신제품을 촬영장에서 먼저 만나본 클라뷰 브랜드 모델인 서예지 씨 역시 실크 웨어 패키지의 고급스러움과 피부에 얇게 발리고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에 대해 극찬을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클라뷰는 신제품 실크 웨어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반 펄세이션 실크 웨어 래스팅 쿠션’ 구매 시 여배우크림 미니어처 10ml 및 퍼프 2개를 증정하고, ‘어반 펄세이션 실크 웨어 래스팅 파운데이션’ 구매 시 17,000원 상당의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함께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클라뷰 어반 펄세이션 실크 웨어 라인의 쿠션과 파운데이션은 공식 온라인몰은 물론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 신세계 시코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클라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