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친환경 5성급 호텔매트리스 침대 에페다, 24일 프랑스대사관 내 ‘한국 론칭 파티’ 개최

친환경 5성급 호텔매트리스 침대 에페다, 24일 프랑스대사관 내 ‘한국 론칭 파티’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23 13: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수입매트리스로 신혼-혼수매트리스 수요자 겨냥

결혼과 이사-입주의 계절인 가을이 돌아왔다. 실제로 최근 신혼 입주가구 및 이사-입주 가구 구매의 명목 하에 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양질의 수면 환경을 구축하고자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수요가 높아지는 중이다.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신뢰할 수 있는 신혼매트리스나 혼수매트리스, 혹은 친환경매트리스를 선호하는 양상이 두드러지는 추세다. 현 흐름 가운데 5성급호텔매트리스 브랜드로 잘 알려진 '에페다(Epeda)'는 국내 정식 론칭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프랑스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 에페다는 오는 10월 24일(목)일 서울 서대문구 합동에 위치한 프랑스대사관에서 ‘에페다 한국 론칭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페다는 본격적으로 내수 시장에 진출한 만큼 이번 론칭 파티를 통해 행사장을 찾는 산업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는 포부다. 더불어 에페다는 특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세계 호텔 업계로 브랜드의 가치를 확장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기에 이번 론칭 파티에 더욱 세심한 신경을 기울였다는 설명이다. 

에페다가 전세계 호텔 업계를 사로잡으며 명품 매트리스로 사랑받고 있는 이유는 부드러운 캐시미어, 실크, 울 등의 천연 재료와 린넨, 마섬유 등 식물성 천연재료로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친환경매트리스로, 매트리스 제작에 사용되는 접착제 역시 물을 기반으로 한 고강도 접착제를 사용해 화학 물질을 생성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5성급 호텔 침대에서 사용되는 에페다의 수입 매트리스 품목들은 세계섬유안전(의류, 침구 및 가구) 및 사용자의 건강을 보장하기 위한 국제표준 마크인 OEKO-TEX® Standard 100 라벨을 획득했으며, 피부 친화적인 제조공정 과정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았다.

한편, 에페다는 1929년 런칭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침구 브랜드다. 아코르 호텔, 바리에르 그룹, 를레&샤토 등 글로벌 호텔 체인그룹과 지속적인 파트너쉽 관계를 유지하며 5성급호텔침대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왔다. 에페다는 코펠(COFEL) 그룹의 우수한 노하우와 기술이 집약된 품목들을 선보이며 명성을 이어가고 있으며, 브랜드의 전문성을 확장해 전세계로 저변을 확대 중이다. 

현재 에페다는 ▲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일산 파주점 ▲동탄 수원점 ▲부산 기장점 등 전국 4군데에 전시 되어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에페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