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초등학교부터 중학교까지 학원없이 중등인강으로 전교 1등한 비결?

초등학교부터 중학교까지 학원없이 중등인강으로 전교 1등한 비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23 1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지금인 중학생 때까지 학원 없이도 전교 1등을 한 학생의 인터뷰가 화제다. 

인터뷰의 주인공은 바로 안청중학교 2학년 최석원 학생. 석원 군은 중학학원을 다니지 않고도 학교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주변을 놀라게 했는데, 비결은 바로 천재교육 밀크티중학이라고 전했다.

석원 군의 어머니가 무료체험을 신청했고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 시작하게 됐다고 한다. 처음에는 밀크티초등을 2년간 하면서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들였고 중학생이 되어서도 중등학원에 다니지 않고 계속했다. 그 결과 지난 시험에서는 국어 100점, 과학 93점, 영어 91점을 받으며 중학교 전교1등을 했다.

밀크티와의 인터뷰에서 석원군은 “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전혀 불안하지 않아요. 제가 스스로 밀크T중학으로 공부하는 것만으로도 자신감이 생기고 효율적인 공부가 가능해요. 매일 2시간씩 꾸준하고 성실하게 공부해서 성적우수자가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평소 밀크티 강의를 듣고 개념테스트와 테스트존을 이용하는 석원 군은 중학교 시험기간에는 시험대비특강을 활용한다. 여기에 학교 선생님의 프린트물을 꼼꼼하게 보고 외우는 것은 필수라고 말했다. 특히 영어공부에 대한 불안감을 영어듣기평가, 영어문법강의로 날렸고, 1대1 첨삭과외 시스템을 통해 서술형 시험 대비를 했다고.

석원 군은 “중등학원에 다니지 않고 집에서 혼자 편하게 공부하면서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형성하고 싶은 친구들에게 밀크티를 추천합니다! 밀크T중학 최고!”라며 호평을 전했다.

이처럼 중학교 전교 1등 최석원 군의 밀크티 중학 공부방법은 현재 공식 유튜브채널 ‘밀크TV중학’에서 시청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