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템퍼-씰리매트리스 및 기능성쇼파 전문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 가을 결혼-이사 시즌 할인

템퍼-씰리매트리스 및 기능성쇼파 전문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 가을 결혼-이사 시즌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27 11: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선선한 가을에는 결혼과 이사 등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진다. 이때는 신혼살림 마련이나 새 집에 맞는 가구를 구입하려는 수요가 증가해 가구 시장도 활발한 움직임을 보인다. 최근에는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에 초점을 맞추는 소비자들이 늘어나 사용자의 편의와 기능을 확대한 프리미엄 가구도 각광받는 추세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은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가구할인매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이곳은 템퍼 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와 입주 가구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수입매트리스인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에페다 등을 취급해 소비자의 폭넓은 선택을 보장한다. 전 제품은 안전하게 직수입해 공급되며, 매트리스를 비롯해 여러 가지 소재로 제작된 침대 프레임도 만나볼 수 있다. 

루헨퍼니처는 쇼파를 맞춤 제작하는 브랜드로도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루헨의 쇼파는 독일, 이태리 등에서 엄선해 수입한 고급 자재와 원단으로 만들어진다. 현지 공장은 베트남에 위치해 있으며, 국내에서는 일산, 파주, 남양주 등에서 수제로 쇼파가 생산되고 있다. 

맞춤 제작이 가능한 만큼 쇼파의 코너 방향 및 사이즈, 디자인과 다리 재질 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설계할 수 있다. 현재 루핸은 약 20여 가지의 원단과 60여 가지의 색상을 보유 중이며, 4인쇼파, 패브릭쇼파, 아쿠아클린쇼파, 가죽쇼파 등의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이에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은 인근 주민들에게도 수입매트리스와 식탁, 쇼파 맞춤 제작에 특화된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더불어 창원 중동유니시티, 메트로시티석전, 시청역비스타동원 등에 거주하거나 입주를 앞둔 이들의 방문도 이어지고 있다.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 관계자는 “자사는 넓은 쇼룸을 보유함으로써 고객들이 안락하고 편안하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언제든지 방문해 체험 및 구입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루헨퍼니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