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문 컴퓨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2019 훈련기관 인증평가 우수훈련 기관 선정”

IT전문 컴퓨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2019 훈련기관 인증평가 우수훈련 기관 선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27 1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산업 혁명이 확산되면서 IT분야가 유망 직종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최근에는 직무를 변경해 IT산업 진출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도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IT실무 인재 양성에 주력하는 전문 교육기관들도 저마다의 차별화 전략을 내세워 수강생 모집에 주력하고 있다. 이 가운데, IT전문 컴퓨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2019 훈련기관 인증평가 우수훈련 기관에 선정’된 곳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하는 정보보안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탄탄한 취업교육과정을 구축해 수강생들의 실무 능력 배양에 힘쓰고 있다. 이곳에서 운영 중인 취업교육과정은 크게 △정보보안전문가 △빅데이터사이언스 △웹/앱개발 △서버관리자 △네트워크 관리자 △자격증 △스킬업 단과 △코딩강사양성 과정으로 나뉜다. 

더불어 코리아IT아카데미는 수강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해 만족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 강의 체험이 가능한 ‘실강 무료체험 서비스’, 취업반 등록 시 기초 언어 무료 지원(C언어, 자바, 파이썬 중 택1) 및 실무자 세미나 1회 무료 등록을 지원하는 ‘취업률 100% 달성 기념 이벤트’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또한 한 번 등록하면 단과 과목을 6개월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올인원 6개월 패스’도 시행하고 있다. 

코리아IT아카데미 관계자는 “본원은 실무 중심의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을 구성해 미래 유망 직종인 정보보안과 IT분야 인재 배출에 힘써왔다. 2019 훈련기관 인증평가 우수훈련 기관에 선정돼 기쁘게 생각한다. 이에 힘입어 앞으로 더욱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로그래밍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코리아교육그룹의 계열사다. 코리아교육그룹은 이 전문코딩학원을 비롯해 13개의 다분야 교육 계열사를 운영함으로써 영역을 확충해 왔다. 다수의 수강생들을 확보함에 따라 종합 교육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 왔으며,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서울, 강남, 분당, 수원, 일산, 종로, 신촌, 대구, 동성로에서 가까운 빅데이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전문가 과정(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앱 프로그래밍 개발 전문가과정 – 자바 프로그래밍(JAVA), JSP, 안드로이드과정이 있다.

△ 컴퓨터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파이썬강좌(Python), C언어기초, 코딩교육)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을 비롯해 빅데이터전문가 양성을 위한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사이언스(머신러닝, 딥러닝) 등이 있다. 또한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HTML, HTML5, JAVASCRIPT, NODE JS, JQUERY), 백엔드 개발자(JAVA, JSP) 과정도 있다. 

이 곳은 현재 강남 컴퓨터학원, 신촌 컴퓨터학원, 대구 컴퓨터학원 등 전국 곳곳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어 2019년 취업 지원 할인 혜택, 취업지원 프로젝트, 훈련 장려금 지급, 국가 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 무료 수업도 진행하고 있어서 직장인 국비지원, 취업성공패키지 등 국비지원은 물론 기존 학생들도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국비지원컴퓨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와 관련된 자세한 수강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