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60대 이상 시니어 남자 종합비타민 ‘제우스 포 맨’ 영양제 선물 세트 기획전

스페쉬, 60대 이상 시니어 남자 종합비타민 ‘제우스 포 맨’ 영양제 선물 세트 기획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28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깊어진 가을만큼 더 건강한 스페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60대 이상 남자 비타민 '제우스 포 맨' 등이 포함된 영양 기능 도움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부모님, 시부모님, 은사님 등 어르신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60세 이상 남자 비타민 '제우스 포 맨'은 시니어 남성의 활기찬 노년을 위한 맞춤영양관리 제품이다. 기능을 생각한 20가지 주원료와 25가지 부원료를 한 알에 담은 멀티비타민으로 홍삼의 기능성과 함께 노년에 꼭 필요한 모든 영양을 고려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 피로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등의 5대 기능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다. 홍삼을 찌고 말리는 과정에서 인삼의 유용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증가하기도 하고 인삼에는 없는 홍삼 특유의 진세노사이드가 생성되기도 한다.

특히 홍삼에 함유된 사포닌은 각종 질병 감염 예방을 돕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 스트레스 방어 체계와 관련 있는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항 스트레스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남성 건강식품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

전문가들은 “100세 시대 중 60대를 넘어 노년기로 접어든 남성들은 건강을 위한 영양을 꼼꼼히 체크하고 관리할 때다. 피로를 쉽게 느끼게 되고 면역력이 약해져 각종 질병에 쉽게 노출되기 때문에 필수 영양소 섭취에 좋은 음식과 규칙적인 운동은 물론이고 건강식품이나 영양제를 통해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고 전한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60대 이상 70, 80대 노인을 위한 선물 추천 문의가 많다. 클리닉, 병원, 약국, H&B스토어 등의 추천 순위 남성용 영양제를 무작정 구매하기 보다는 연령별에 따라서도 섭취해야 할 영양소가 달라지는 만큼 구성과 성분을 꼼꼼히 따져 선택할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스페쉬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