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 강소기업 선정’ 언론홍보대행사 오른웍스, 하반기 부문별 신입/경력 채용

‘2019 강소기업 선정’ 언론홍보대행사 오른웍스, 하반기 부문별 신입/경력 채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25 17:34
  • 수정 2019.10.25 20: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세대 언론홍보 전문 기업으로, 업계 내 새로운 가치와 기준을 제시하며 역량을 키워온 언론홍보대행사 오른웍스(대표 김명기)가 2019년 하반기 부문별 신입/경력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편집기자(에디터) 신입 △언론홍보AE 경력으로 구분된다. 편집기자(에디터) 신입은 4년제 대학교 졸업(이상) 또는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인턴 및 아르바이트 등 유관 업무를 경험한 자는 우대된다. 더불어 광고·홍보학 전공자, 신문·방송·언론·미디어학 전공자 및 국어국문학·언론정보학·광고홍보학 전공자인 경우에도 채용 시 우대된다. 입사 시 기업의 PR 및 언론홍보 보도자료 작성, 기획기사 콘셉트 도출, 기타 실무 지원 업무를 담당한다.

언론홍보AE 경력은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 2~3년 차 경력 보유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홍보대행사 및 광고대행사 그리고 미디어랩사 등 유관 업무 경험자는 채용 시 우대된다. 이와 함께 광고·홍보학 전공자, 신문·방송·언론·미디어학 전공자 및 국어국문학·언론정보학·광고홍보학 전공자도 우대사항에 포함된다. 언론홍보 AE는 언론홍보 프로젝트 운영 및 관리, 광고주 발굴, 콘텐츠 기획 및 제안서 작성 등을 맡는다.

전형은 서류 및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면접 중 간단한 직무수행능력 평가도 함께 진행된다. 채용 시, 일정 기간 이후 내부 평가를 거쳐 정직원 전환의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2019년 하반기 신입/경력 채용과 관련해 오른웍스 김승현 총괄이사는 “자사는 국내 온라인 언론홍보의 기준을 제시하며, 스스로 만든 기준이 시장의 표준이 될 때 다시금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언론홍보 전문 기업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언론 매체 환경에서 오른웍스와 함께 성장할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언론홍보대행사 오른웍스는 언론홍보 전문 AE 및 전-현직 언론사 기자 출신 필진 인력 구성을 기반으로 고객사에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호평을 얻고 있다. 

그간 한 차례의 마이너스 성장 없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해 왔으며, 해마다 채용 인원을 확충해 일자리 창출의 사회적 책무에 충실히 기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고용안정성과 성장가능성 등 다분야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2019 강소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오른웍스는 지난 6월 사세를 확장해 강남구 역삼동으로 업무 환경을 이전해 보다 전문적인 언론홍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9년 하반기 신입/경력 채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채용 정보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