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미엄 모발 두피 영양제 케라부스터 신제품 출시

프리미엄 모발 두피 영양제 케라부스터 신제품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28 09: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은 외부의 충격과 자외선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고 불필요한 중금속을 체외로 배출하는 기능을 수행한다. 또한 인간에게 있어 모발은 기능적인 역할에서 더 나아가 자신을 표현하는 외향적 표현 수단으로 중요하게 인식된다.

통상적으로 모발 건강에 대한 고민은 50대 이상 남성의 전유물로 여겨졌다. 하지만 최근 염색, 펌 등의 두피와 모발에 대한 물리·화학적 시술이 증가하고 불규칙한 식생활, 스트레스, 음주, 흡연 등 다양한 환경적인 요인이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협하는 요인으로 작용하면서 두피와 모발 건강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두피와 모발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두피, 모발 영양제 ‘케라부스터’가 10월 전격 출시됐다.

센트럴포뮬러 케라부스터는 비오틴, 비타민B군, 아연 등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주기능성 원료와 건조맥주효모, 이노시톨, MSM 등의 부원료 포함 총 8가지 프리미엄 원재료로 이루어진 두피, 모발영양제이다.

특히 비오틴은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인 케라틴의 구조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맥주효모 역시 단백질의 흡수와 세포 재생을 도와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이노시톨은 비타민B군 중 하나로 모발의 발육 및 신진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L-시스틴을 포함한 3가지 아미노산과 MSM도 두피와 모발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케라부스터에는 아연, 비타민C, 콜라겐, 콜린 등 신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있다.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한 핵심 성분이 고함량 함유된 프리미엄 모발, 두피 영양제 센트럴포뮬러 케라부스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주문은 온라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