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만카돈 CITATION, "사운드로 공간을 인테리어 하다"

하만카돈 CITATION, "사운드로 공간을 인테리어 하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28 15:36
  • 수정 2019.10.28 17: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등을 통해 집 안의 모습을 밖으로 보여주는 게 가능해지면서 나만의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뽐내는 ‘홈퍼니싱족’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집 안의 무드를 완성해주는 오디오의 경우 집 내부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인테리어 필수품으로 손꼽힌다.

하지만, 인테리어 하나만을 위해 고가의 오디오를 섣불리 구매하기란 쉽지 않다.

큰 마음먹고 구매한 오디오지만 몇 번 듣지도 않고 먼지만 쌓여 있는 경우도 허다하다.

하만카돈 CITATION은 소비자들의 이러한 합리적인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준다. 인테리어 소품은 물론이고, 인공지능 음성인식 서비스를 통한 스마트홈 구현과 함께 오디오 본연의 역할까지 완벽하게 해낸다. 그 동안 경험해보지 못한 사운드, 디자인, 기술력이 탑재된 차세대 프리미엄 홈 오디오 하만카돈 CITATION을 소개한다.

하만카돈 CITATION은 덴마크의 프리미엄 패브릭 브랜드 ‘크바드라트(Kvadrat)’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한 오디오가 아닌 홈퍼니싱에 최적화된 인테리어 소품으로 제 몫을 톡톡히 해낸다.

총 8개의 모델로 구성된 하만카돈 CITATION은 프리미엄 알루미늄을 적용한 아이코닉 디자인으로 북유럽 감성을 더했으며, 각각의 형태들이 조화롭게 균형을 이뤄 통일감 있는 아름다움을 선보인다. 또한 오염에 강하고 내연성이 강한 프리미엄 패브릭 재질을 사용해 빈틈없는 퀄리티도 갖췄다.

크바드라트와의 디자인 협업을 통해 완성한 하만카돈 CITATION은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EISA 어워드(EISA Award)’,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등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휩쓸며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증명해냈다.

특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사운드 시스템 인터페이스 디자인(Sound System Interface Design)’ 부문에서 수상하며 리스너의 사용성과 편의성에 혁신을 더한 스마트 홈 오디오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하만카돈 CITATION은 일상적인 하루를 180도 변화시켜준다. 별도의 버튼 없이 목소리만으로 편리하게 컨트롤 할 수 있는 인공지능 음성인식 서비스를 통해 아침에는 날씨, 교통상황 등을 확인하며 출근 준비를 하고 퇴근 후 음악을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스마트홈 기기들과 연결하면 잠자리에 들기 전 번거롭게 움직일 필요 없이 목소리로 간편하게 조명을 끄고, 커튼을 닫는 등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멀티 룸 시스템과 인공지능 음성인식 서비스를 함께 활용해 다른 방에 있는 하만카돈 CITATION으로 음성 메시지를 전달할 수도 있다.

각자의 방이나 거실에 있는 하만카돈 CITATION을 통해 가족 구성원에게 점심이 준비됐으니 부엌으로 오라는 재치 있는 음성 메시지도 전달할 수 있다.

멀티 룸 시스템만의 확장성으로 편의성도 놓치지 않았다.

처음부터 하만카돈 CITATION의 풀 라인업을 한번에 구매하지 않더라도 추후 언제든지 원하는 모델을 추가해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어 자유로운 오디오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하만카돈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