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연스럽게’ 박중훈 깜짝 출연 그가 말하는 허재는?

'자연스럽게’ 박중훈 깜짝 출연 그가 말하는 허재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28 19: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 배우 박중훈이 깜짝 등장해 ‘인간 허재’를 말한다.

28일 방송될 ‘자연스럽게’에서는 현천마을의 새 이웃으로 합류한 허재가 ‘인화 하우스’를 방문한 가운데, 허재의 절친인 박중훈과 전화 연결이 성사된다. 허재는 “박중훈과는 고등학교를 같이 졸업했고, 그 친구는 1년 있다가 우리 대학에 입학했다”고 설명했다. 전인화는 “중훈이는 대학 동기라서 내 친구이기도 한데, 이렇게 또 연결돼 있는 줄 몰랐네”라며 즐거워했다.

통화로 등장한 박중훈은 허재에게 “너, ‘자연스럽게’ 녹화한다더니 잘 하고 있는 거야?”라고 ‘절친’다운 질문을 던졌다. 이에 허재는 “그럼 하고 있지, 내가 놀겠니?”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내친 김에 허재는 “나도 여기 집 계약했다. 너 여기 와야겠다, 중훈아”라고 즉석 초대를 건네기도 했다.

이어서 박중훈은 대학 동기인 전인화와도 통화했다. 전화를 받아 든 전인화는 “중훈아~”라며 그리운 친구에게 반가움을 드러냈다. 박중훈 역시 “인화야. 우리 허재, 잘 해 줘. 부드러운 면이 많은 친구야”라며 ‘친구 챙기기’에 나서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하지만 이어 그는 “그런데…”라며 허재에 대해 ‘조심해야 할 점’을 늘어놓아 전인화와 김종민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절친’ 박중훈만이 알고 있는 ‘인간 허재’의 참 모습과, 그에 대해 조심해야 할 점은 28일 방송될 MBN ‘자연스럽게’에서 공개된다. 새로운 구례 현천마을 이웃 허재의 좌충우돌 적응기가 공개될 MBN ‘자연스럽게’는 10월 28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출처 / MBN 자연스럽게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