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기 물티슈 기저귀 앙블랑, 킵프렌즈 기저귀 출시 앞두고 사전체험단 모집

아기 물티슈 기저귀 앙블랑, 킵프렌즈 기저귀 출시 앞두고 사전체험단 모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29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기저귀 브랜드 ‘앙블랑’이 11월 ‘킵프렌즈 기저귀’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체험단을 모집한다.

‘앙블랑 킵프렌즈 기저귀’의 사전체험단 모집은 28일(월)부터 1주일간 앙블랑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진행된다. 앙블랑 관계자는 “앙블랑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신제품 체험기회를 드리고자 사전체험단을 진행하게 되었다”는 뜻을 밝혔다.

앙블랑의 대표제품인 킵 기저귀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는 ‘킵프렌즈 기저귀’는 출시를 알리자마자 관련 업계는 물론 육아카페에서 입소문이 퍼지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새롭게 출시될 ‘앙블랑 킵프렌즈 기저귀’는 소변을 배출하는 순간 꽉 잡아주는 중앙터널링 기술로 우유팩 1,000ml에 해당하는 용량을 한번에 흡수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신축성의 엘라스틱 허리밴드와 이중다리밴드를 적용해 안심 샘방지는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뛰어난 품질과 함께 디자인적인 부분에도 차별화를 두었다. 사이즈별로 각기 다른 천연기념물 동물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를 적용했으며 단순한 캐릭터화를 넘어 ‘천연기념물처럼 소중히 보호하고 지켜야 할 아기들의 존재’를 강조하는 앙블랑의 아이 중심 경영 기업이념을 담아냈다.

이번 사전체험단의 모집은 10월 28일(월)부터 11월 3일(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앙블랑의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 신청 가능하다. 결과는 11월 6일(수) 앙블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앙블랑 관계자는 “신제품 킵프렌즈 기저귀는 오랜 연구 끝에 한결 업그레이드된 앙블랑의 기술력으로 출시하는 제품”이라며 “우수 후기를 남긴 이들에게는 앙블랑의 프리미엄 물티슈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앙블랑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