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칠어진 환절기 피부, 에스테틱 브랜드 에끌라두 레스큐어 앰플로 홈케어
거칠어진 환절기 피부, 에스테틱 브랜드 에끌라두 레스큐어 앰플로 홈케어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0.29 1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30분동안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한다는 의미를 담은 ‘하프 아워(half hour)템’이 인기를 얻고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 홈케어를 통해 피부관리를 선호하는 이들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스페셜 홈케어를 위한 에스테틱 브랜드 ‘에끌라두’의 프리미엄 라인인 레스큐어 앰플이 집에서 간편하게 해당 앰플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에스테틱 관리를 받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서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구원앰플로 떠오르며 주목받고 있다.

‘에끌라두 레스큐어 앰플’은 청담동 등 고급 에스테틱의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던 프리미엄 앰플이다. 기존에는 에스테틱에서만 사용되던 샵 전용 앰플이었으나 제품을 직접 접해본 단골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알려지게 되었다. 이에 에끌라두는 일반 소비자들도 손쉽게 홈케어를 할 수 있도록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집중적인 리바이탈라이징을 돕는 ‘에끌라두 레스큐어 앰플 필라겐’을 비롯해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멀티비타민’, 보습 관리에 탁월한 ‘하이드라 콤플렉스’, 모공 케어를 돕는 ‘시카포어’ 등의 4종류로 출시되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에끌라두 관계자는 “레스큐어 앰플은 홈케어로 에스테틱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한 에끌라두의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환절기, 레스큐어 앰플로 간편하게 피부 컨디션에 맞는 맞춤관리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에끌라두의 레스큐어 앰플 시리즈는 에끌라두 공식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