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후배들 위해 시험장 응원 펼쳐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후배들 위해 시험장 응원 펼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29 11: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토)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치러진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동문회가 후배들의 합격을 기원하기 위해 공인중개사 시험장을 찾아 열띤 응원을 펼쳤다.

에듀윌은 이날 전국 90여 개의 고사장을 찾아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했다고 알려졌다. 26일 아침 서울 공업고등학교 앞은 노란 물결로 북적였다. 현직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공인중개사 동문회원들을 비롯해 공인중개사 교수진과 에듀윌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수험생의 합격을 위해 시험장을 찾은 것이다. ‘합격 허그’ 등을 통한 격려를 하기도 했으며, 쌀쌀한 아침을 이겨내기 위한 따뜻한 차와 커피도 준비됐다.

이날 응원장에는 특별한 손님이 더 있었다. 바로 에듀윌 대학생 홍보대사 ‘에듀윌 프렌즈’ 2기 학생들이다. 에듀윌의 홍보대사로서 공인중개사 시험장의 뜨거운 열기를 직접 느끼기 위해 시험장을 찾은 에듀윌 프렌즈도 함께 합격을 기원했다.

시험을 치르러 시험장으로 발길을 향하는 수험생들은 선배들의 열띤 응원 열기에 웃음 지으며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 관계자는 “동문회원들과 한마음으로 직접 응원 메시지를 전할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수험생들이 최종 합격을 거머쥐고 동문회와 함께 인생 2막을 준비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이른바 ‘에공회’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강의 및 직영학원 커리큘럼을 통해 합격한 회원들의 모임을 일컫는다. 에공회는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이 취업, 개업까지 성공하고 실무적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결집한 공동체로 동문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에듀윌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