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겟잇뷰티 바디미백크림 ‘블랙샷’, 잦은 겨드랑이 제모로 인한 색소침착도 말끔하게

겟잇뷰티 바디미백크림 ‘블랙샷’, 잦은 겨드랑이 제모로 인한 색소침착도 말끔하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01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는 더 이상 여성들에게만 요구되는 미의 조건이 아니다. 여성뿐만 아니라 남자들도 단정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브라질리언왁싱, 디자인왁싱 등 제모에 나서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다만 이런 셀프제모 및 레이저제모는 피부에 자극을 주어 색소침착을 야기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색소침착이란 반복적인 마찰을 받은 부위가 거뭇거뭇하게 변하는 현상으로 그 원인과 증상 또한 다양하다. 무릎 색소침착, 팔꿈치 색소침착, 복숭아뼈 색소침착 등 일상생활 속 자극으로 인해 생겨나곤 하며 겨드랑이색소침착, 남자사타구니 색소침착 등은 잦은 제모가 원인인 경우가 많다. 이외에도 손가락, 발가락, 손등, 엉덩이 등 다양한 부위에서 나타날 수 있다.

문제는 한번 생겨난 색소침착은 쉽게 개선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색소침착이 시간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사라지리라 기대하지만 꾸준하게 관리해야 이를 개선할 수 있다. 홈케어를 통해 색소침착을 개선하고자 한다면 ‘전신미백크림’도 좋은 선택지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을 꼽을 수 있다. 

올해로 론칭 7주년을 맞은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은 미백과 보습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다. 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꾸준히 사용할 경우 색소침착 없이 환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해당 제품은 겟잇뷰티 바디미백 편에서 겨드랑이 색소침착 없애는 방법, 팔꿈치 하얘지는 방법으로 소개되며 주목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소유는 4시간에 한 번씩, 한 달간 해당 제품을 사용한 뒤 효과를 봤다고 밝혔으며 이후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으로 입소문을 탔다.

블랙샷 관계자는 “블랙샷 프리미엄은 미백 성분 외에도 베타인과 소듐히알루로네이트, 폴리글루타믹애씨드 등 다양한 보습 성분이 함유돼 건조한 가을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시어버터(쉐어버터)와 호호바씨 오일로 보습 관리를 병행하면 보다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킨피스는 블랙샷 프리미엄에 이어진 인기에 힘입어 기미, 주근깨 등 얼굴의 색소침착을 개선해주는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겟잇뷰티 기미’ 등을 검색하는 소비자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킨피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