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핑크 라운지’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제이에스티나, ‘핑크 라운지’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0.30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내달 10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서 발랄한 핑크빛으로 가득한 ‘핑크 라운지(Pink Lounge)’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운영한다.

제이에스티나는 올 초 정구호 부사장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해 대대적인 브랜드 개편을 진행하며 색다른 행보를 이어왔다. 새로운 브랜드 컬러인 핑크를 테마로 기획된 이번 팝업스토어 ‘핑크 라운지 (Pink Lounge)’에서는 주얼리, 핸드백, 뷰티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특히,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론칭한 ‘조엘 컬렉션 (Joelle Collection)’을 비롯해 이번 19FW 주얼리, 핸드백, 뷰티 신상품을 모두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구성되어 많은 소비자들이 변화된 제이에스티나의 아이덴티티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에스티나는 ‘핑크 라운지 (Pink Lounge)’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프로모션으로는 신상품 특별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카드지갑, 주얼리 보관함, 조엘 컬러 바 미니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로는 캐리커처, 메이크업 원포인트 레슨, 핑크 마카롱 케이터링, SNS 포토 콘테스트 등의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이에스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