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뉴욕야시장 강남CGV점 10월 30일 성황리 오픈…주요 이벤트로 인기몰이

뉴욕야시장 강남CGV점 10월 30일 성황리 오픈…주요 이벤트로 인기몰이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31 13: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리치푸드㈜의 대표 브랜드 뉴욕야시장이 지난 30일 강남CGV점을 성황리에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뉴욕야시장 강남CGV점은 서울 지하철 2호선 및 분당선 강남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매장은 70평대 규모로 강남역 일대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강남CGV 거리에 위치해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오픈 당일 뉴욕야시장 강남CGV점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고객들이 방문하여 인산인해를 이뤘다. 뉴욕야시장은 강남CGV점을 찾는 고객에게 강남역 인근 중심으로 뉴욕라이더 인력거 무료 탑승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매장에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솜사탕칵테일을 증정해 고객들의 호응도를 높였다. 또한 평소에 뉴욕야시장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를 초대하여 시식행사를 진행함으로써 관심도를 높이는데 성공했다.

뉴욕야시장 강남CGV점을 찾은 여성 방문객은 “기존의 스몰비어나 치킨, 호프와 차별화하여 다양한 퓨전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면서 “인테리어를 재미있게 구성해 즐거운 분위기를 고조시켜 20대 연인부터 40대 직장인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주점 창업 아이템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뉴욕야시장은 탄탄한 브랜드컨셉과 스토리텔링 요소에 다양하고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리치푸드㈜의 프랜차이즈 운영 18년 창업 노하우를 담아 창업준비 단계부터 매장 운영까지 안정적인 매출 확보가 가능해 강남 술집 등 주점 창업을 앞둔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2019년 하반기 신메뉴로는 흑당 찍먹 고르곤졸라, 페퍼로니 듬뿍 피자, 볼빨간 오돌뼈볶음, 치즈퐁듀 비프스테이크 등이 추가되었으며 시그니처 메뉴인 콘크림 리조또 스테이크, 흑당 카라멜 치킨, NY갱스터 학센, 소고기 불초밥은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에 맞는 메뉴로 독특한 컨셉과 맛이 일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뉴욕야시장은 현재 전국 180호점의 가맹점을 보유중으로 주요 상권 내에서도 확실한 성공 아이템으로 각광받으며 가맹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가맹문의 및 창업 상담은 뉴욕야시장 공식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뉴욕야시장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