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11월 1일 견본주택 개관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11월 1일 견본주택 개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31 20: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투시도

현대건설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10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견본주택을 오는 11월 1일 문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지하 2층~지상 29층, 총 6개 동 전용면적 59㎡, 76㎡, 총 303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구체적으로 공급되는 면적은 △59㎡ 153세대, △76㎡ 150세대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만 구성되며 환기성이 좋고 맞통풍이 뛰어난 전 세대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된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2021년 착공, 2025년 개통 예정인 월곶~판교 복선전철의 수혜가 기대된다. 

이 노선이 개통되면 안양역에서 광명역(KTX)까지 2개 정거장, 약 7분 정도면 갈 수 있다.

또한 판교역(신분당선)까지 5개 정거장, 약 18분이면 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쇼핑과 문화시설이 풍부한 판교 생활권도 누릴 수 있고, 판교역에서 강남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해 강남 접근성도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안양구도심과 평촌신도시와 인접해 있어 생활인프라가 풍부하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안양1번가,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안양시청, 동안구청, 안양종합운동장 등이 가깝다. 

광역위치도

교통도 편리해 1번국도, 경수대로를 이용해 안양 중심권역으로 이동이 쉽고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안양~성남) 등 주요 도로 이용도 용이해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접근이 양호하다.

광역버스, 마을버스 등 대중교통 수단이 잘 발달돼 있으며, 지하철 1호선 안양역과 4호선 범계역도 이용할 수 있다.

교육환경은 단지 바로 옆으로 안양동초가 있고 임곡중도 가까워, 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안심통학 단지다. 양명고, 양명여고, 대림대학교 등이 인근에 있으며 안양시립비산도서관, 평촌학원가도 가까이 있다.

또한 주거환경도 단지 옆 비봉산 등산로를 통해 쉽게 비봉산으로 이동 할 수 있으며 인근에 임곡공원(계획), 안양천, 학의천, 비산체육공원 등이 있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전 세대 4베이, 판상형 구성 및 드레스룸, 파우더룸이 적용되고 일부타입에는 팬트리 및 알파룸이 적용돼 평면 경쟁력을 보여줄 것이다.  

힐스테이트의 하이오티 서비스도 도입된다.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집을 제어할 수 있는 기능으로, 엘리베이터 호출, 차량주차알림은 물론 외출 시 조명과 가스, 난방 등을 제어 할 수도 있다. 택배 도착도 알려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현대건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