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플러, 부츠 15 곳 오프라인 신규 매장 및 부츠 온라인몰 입점

원플러, 부츠 15 곳 오프라인 신규 매장 및 부츠 온라인몰 입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01 09: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원플러(1FLR)가 영국 대표 H&B 스토어 부츠(Boots) 온라인몰을 비롯해 오프라인 지점 15곳에 입점 소식을 알렸다.

부츠 온라인 몰 오픈과 동시에 새롭게 입점하는 오프라인 매장은 마리오 아울렛점 / 신촌점 / 대치역점 / 스타필드 코엑스점 / 이마트 자양점 / 여의도 IFC몰점 / 타임스퀘어점 / 스타필드 고양점 / 트레이더스 김포점 / 의왕점 / 스타필드 하남점 / 스타필드 위례점 / 이마트 월배점 / 대구 신세계점 / 센텀시티점 총 15여 곳으로 원플러의 좋은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 가고 있다. 

국내 처음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첫 선을 보인 원플러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심플한 디자인과 퀄리티 있는 내용물은 물론 실생활에 유용하게 쓰일 아이템을 출시하여 높은 재구매율을 이끌었으며, 현재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점차 많은 유통 채널을 확장해가고 있다. 런칭 후부터 원플러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고수하며,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원플러의 제품은 시코르(CHICOR) 명동점, 시코르 강남점,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점, 갤러리아 센터시티, 수원점, AK 분당,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씨마크 호텔 강릉점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 내에서는 스페셜 기프트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판매처로는 원플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SSG.COM, 신라인터넷면세점, W CONCEPT, AK MALL, LF MALL, GALLERIA MALL, H MALL, LOTTE.COM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