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CC스위첸 웰츠타워 다양한 조경, 커뮤니티 갖춰 주목

KCC스위첸 웰츠타워 다양한 조경, 커뮤니티 갖춰 주목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19.11.04 16:28
  • 수정 2019.11.04 16: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스위첸 웰츠타워 투시도

KCC건설은 울산 동구 전하동에 분양 중인 ‘KCC스위첸 웰츠타워’에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조경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일상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주거문화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먼저 단지 내 조성되는 커뮤니티 시설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꾸몄다. 휘트니스 클럽, GX룸,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등을 비롯해 아이와 엄마가 함께할 수 있는 키즈&맘스카페와 노인들을 위한 실버클럽 등이 구성된다. 

조경시설도 다채롭다. 자연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공간인 ‘스위첸 포레스트’와 창의성을 높여주는 놀이시설 ‘스위첸랜드’, 아이들의 안전한 승하차를 돕는 ‘키즈스테이션’ 등이 도입된다. 이 밖에 휴식과 운동을 취할 수 있는 주민운동시설도 마련된다. 

분양관계자는 “워라밸 현상이 커지고, 주 52시간 근무제도가 확대되면서 가족과 함께 일상을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현 사회 트렌드에 맞춘 특화설계를 고민한 결과물”이라며 “굳이 시간을 내거나, 멀리 나가지 않고도 단지 안에서 가족과 특별한 일상을 보낼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이 많은 호응을 보여주고 계신다”고 말했다. 

KCC스위첸 웰츠타워는 울산 전하동 300-384번지 외 6필지, 280-3번지 외 5필지 일대에 들어서는 아파트다. 지하 4층 ~ 최고 지상 41층, 전용면적 59~84㎡, 총 635가구 규모다. 타입별 가구수는 ▲59㎡ 60가구 ▲63㎡ 76가구 ▲74㎡ 96가구▲76㎡ 152가구 ▲84㎡ 251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울산 동구의 완성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보통학이 가능한 전하초등학교와 전국 최대규모의 시립육아종합지원센터가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현대백화점 동구점과 한마음회관, 현대 예술회관, 명덕호수공원, 바드래공원, 현대예술공원, 바드래공원 등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도보권에 자리하고 있다. 또한 울산 동구 경제를 이끄는 현대중공업과 울산대학교병원이 도보 거리에 자리해 직주근접 아파트로서의 면모도 갖췄다. 

KCC건설의 차별화된 설계가 적용돼 뛰어난 상품성을 갖춘 것도 눈에 띈다. 우선 울산 동구 최고 높이인 41층으로 조성돼 뛰어난 조망권을 자랑한다. 실제 단지 고층부(타입별 상이)에서는 바다와 명덕호수공원, 전하동 일대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또 남향위주의 배치와 선호도 높은 특화 평면인 4베이 구조(일부타입 제외) 및 3면 개방형 구조(일부타입)를 적용해 주거 쾌적성을 확보했다. 여기에 세대 내부는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워크인장 등 넉넉한 기본 수납공간을 제공하고 와이드 키친 또는 알파룸(일부타입) 등의 선택형 특화 상품을 도입해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춰 공간활용성을 넓혔다. 

단지의 분양가격은 3.3㎡당 평균 1,100~1,200만원대에 책정됐다. 여기에 계약자의 비용부담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를 적용하고, 중도금(60%)은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크게 낮췄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KCC건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