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맛집 프랜차이즈 맨도롱국수 신메뉴 ‘모듬수육’ 출시

맛집 프랜차이즈 맨도롱국수 신메뉴 ‘모듬수육’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07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 맛집으로 유명한 ㈜에이티컴퍼니의 제주식 수육국수&수육국밥 전문점 ‘맨도롱국수’가 신메뉴 ‘모듬수육’을 출시했다. 

맨도롱국수는 ‘이상문 쉐프’가 향토음식의 대중화를 위해 제주식 고기국수를 재해석하며 제주를 모티브로 하여 탄생한 브랜드로, 이번에 출시하는 신메뉴 역시 전통의 맛에 현대인의 입맛과 미각을 더하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맨도롱국수의 신메뉴 ‘모듬수육’은 부드럽고 담백한 돼지 뽈살수육과 맨도롱 특제 순대 3종(전통순대, 고기순대, 김치순대)이 푸짐하게 올려져 나오는데 빈틈 없는 플레이팅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뽈살수육은 연하고 쫀득한 육질에 담백한 맛으로 어르신부터 아이들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함께 나오는 부추와 김치에 함께 싸먹으면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느낄 수 있고 새우젓이나 특제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이 좋다. 

맨도롱 특제 순대는 돼지고기에 각종 야채를 더한 ‘고기순대’, 돼지고기에 아삭한 김치를 더해 깔끔한 맛을 내는 ‘김치순대’, 담백한 전통의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전통순대’까지 3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맨도롱국수의 모듬수육은 점심 시간대엔 국수나 국밥에 사이드메뉴로 곁들여먹는 반찬으로, 저녁 시간대엔 소주나 맥주와 함께 곁들이는 술안주로, 식사시간이 아닐 때엔 간식으로 즐길 수 있어 시간대 구애 없이 먹기 좋은 별미이다.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추억의 맛을 선사하며, 젊은 세대에게는 자극적이지 않은 색다른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제주식 수육국수&수육국밥 전문 프랜차이즈 ‘맨도롱국수’는 SNS에서 핫한 맛집으로 급부상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고양스타필드, 위례스타필드시티, 명지스타필드시티에 이어 11월에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메가박스 사옥에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맨도롱국수 가맹점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맨도롱국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상담신청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