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으뜸건강, “‘엘포비플로라, 엘포비키즈’ L4B 유산균 구별해서 섭취하세요”

으뜸건강, “‘엘포비플로라, 엘포비키즈’ L4B 유산균 구별해서 섭취하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07 13: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과도한 육식 섭취, 인스턴트 위주의 식사 등은 장 기능 저하의 요인이 되기도 한다. 장 건강을 위해서는 장내에 존재하는 노폐물들이 원활하게 배출되고, 장에서의 유익한 균과 유해한 균의 비율이 바람직하게 유지되어야 한다. 또한 평소 식이섬유 등의 섭취 등 다양한 양질의 식품 섭취와 규칙적인 식습관을 통해 장 건강을 위한 기본적인 노력이 병행되어야 한다.

이러한 장 건강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다. L4B 유산균인 ‘엘포비키즈’와 ‘엘포비플로라’는 으뜸건강에서 판매 중인 대표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으며, 배변활동 원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엘포비플로라’는 주로 성인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으로 락토바실러스균 4종, 비피더스균 3종을 함유하며 총 100억 CFU의 균수를 유통기한 내 보장한다. 캡슐 형태로 개별 포장되어 제조되었다.

‘엘포비키즈’는 어린이를 위한 제품이다. 마찬가지로 동일한 7종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며 100억 CFU의 균수를 보장한다. 이외에 비타민 B2, 판토텐산, 아연도 함께 함유되어 있다. 분말 스틱 포장으로 어린이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하였다.

으뜸건강 스토어는 L4B 유산균의 수입 본사인 ㈜MIA뉴트라와 정식 계약을 통해 정상적으로 유통되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제품의 안정성을 위해 꼼꼼한 냉장 포장을 통해 발송하고 있다.

L4B 유산균 이외에도 ㈜MIA뉴트라의 킨더밸런스, MIA 오메가3 PUFA GOLD, 피에스칼맥, 킨더츄, 비타징크밸런스, 써큐클린, 맥스비큐텐, 오큐밸런스, 미아 씨엠피칼맥, 펨밸런스 플러스, 엔비골드, 조인트밸런스골드 II, 엘지에스, 알비칼맥, 오메가에스, 비알포커스, 메타볼릭엘지에스, 엘지에스화이버 등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으뜸건강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